신흥 2020 샤인학술대회, 2월 2일 코엑스서 개최
상태바
신흥 2020 샤인학술대회, 2월 2일 코엑스서 개최
  • 양계영 기자
  • 승인 2020.01.03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제별 4개 세션 구성, 다양한 지식 나눔 현장 속으로!

신흥의 ‘2020 샤인학술대회’가 2월 2일 서울 COEX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14회를 맞는 이번 행사는 ‘지식의 나눔과 지속적인 성장을 위하여’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4개 세션을 통해 임상가들의 선택지를 넓힐 예정이다.
Session 1 ‘Back to the BASIC’에서는 치과 진료에 근간이 되는 다양한 기본기를 다시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며, Session 2 ‘포기하지마! 7번’은 4명의 연자가 그동안 많은 임상가들이 고민해온 7번 제2대구치에 대한 속 시원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Session 3 ‘심미수복의 고수’에서는 심미수복의 절대고수가 한자리에 모여 구치부 및 전치부 크라운, 전치부 레진, 라미네이트 등 각 주제에 따른 심미수복 트렌드를 짚어보고, 핵심 꿀팁을 선보인다. 마지막 Session 4 ‘안전한 교정치료의 A to Z’에서는 안전한 교정치료를 위한 진단과 세부 술식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한편 강연장 밖에서는 치과기자재 전시회 DV WORLD가 열린다. 강연에서 만나본 제품부터 2020년 Hot Item들이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학술대회 참가자들에게 제공된다.
제14회 2020 샤인학술대회 등록은 지난 12월 9일부터 덴탈이마트(www.dentalemart.co.kr)를 통해 진행 중이다. 사전 등록비는 3만 원이며, 등록비는 DV Point로 적립된다. 또한, (재)신흥연송학술재단을 통해 전액 전국 치과대학에 기부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