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미스터트롯 임영웅 새 모델로 발탁
상태바
㈜덴티스, 미스터트롯 임영웅 새 모델로 발탁
  • 류재청 기자
  • 승인 2020.06.01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로트와의 콜라보 ‘대국민 미소캠페인’에 새바람!

㈜덴티스의 ‘김치치즈덴티스송’에 새로운 바람이 불 전망이다. 덴티스는 지난달 미스터트롯이 낳은 새로운 스타 임영웅을 새 모델로 발탁하고, 범국민적 캠페인에 적극 나설 것임을 시사했다. ‘김치치즈덴티스송’은 쉬운 가사와 중독성 있는 스마일송으로 그동안 방송인 오상진과 함께 감각적인 TV 광고를 선보여 왔었다. ㈜덴티스는 향후 임영웅과 함께 ‘김치치즈덴티스송’ 외에도 각종 홍보 및 응원 캠페인으로 국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 

취재 | 류재청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2020년 새로운 광고모델로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을 전격 발탁했다. 임영웅은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큰 화제를 낳았던 TV조선 미스터트롯의 최종 우승자. 최근 실시된 가수 브랜드 평판에서 방탄소년단에 이어 2위라는 기염을 토하며 광고계에서도 스타로 등극했다. 덴티스 측은 국민들에게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응원과 위로를 전하는 임영웅씨가 덴티스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판단해 발탁하게 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덴티스는 향후 임영웅과 함께 ‘김치치즈덴티스송’ 트로트 버전을 공개하고 대국민 미소캠페인을 이끌어가는 한편, 덴티스 임플란트를 비롯해 각종 의료기기 제품의 홍보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덴티스는 임영웅의 목소리로 ‘김치치즈덴티스송’을 치과에서 들려줌으로써 환자들에게는 위안을, 의료진들에게는 힐링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제작될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향후 TV CF와 라디오 광고 외에도 치과 대기실에서도 만날 예정이다.

덴티스는 이번 광고 촬영을 위해 트로트 작곡 외에 특급무대까지 별도로 제작하고, 화려한 무대에서 임영웅의 라이브 무대를 방불케할 정도의 역대급 뮤직비디오를 제작할 계획이다. 향후 TV CF와 라디오 광고를 통해 ‘김치치즈덴티스송’ 15초 하이라이트 버전을 감상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 공개될 1분 뮤직비디오에서는 임영웅의 춤과 노래도 감상할 수 있다. 몸을 들썩이게 하는 트로트 리듬과 미소를 부르는 응원 메시지를 담은 가사로 임영웅의 목소리와 찰떡 호흡을 보여줄 계획인데, 노래와 안무가 어우러진 임영웅의 새로운 모습을 광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덴티스 한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치과계뿐 아니라 모두가 힘든 이 시기에 미스터트롯이라는 프로그램과 임영웅이 국민들에게 선사했던 감동과 응원의 힘은 실로 대단했다”며 “국민들께 덴티스의 메시지를 잘 전달할 수 있는 새로운 얼굴을 물색하던 중 임영웅을 발탁하게 됐고, 2019년에 이어 2020년에도 새 광고를 통해 국민들을 위한 응원 릴레이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덴티스 홍보팀 한 관계자도 “이번 트로트 콜라보를 통한 2020 대국민 미소캠페인은 국민들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함께 한다는 덴티스의 기업철학을 담았다”며 “코로나19와 경제상황이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임영웅씨의 노래로 위안이 되고 힘이 되어 드리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