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의 파워 프러덕 5종
상태바
8월의 파워 프러덕 5종
  • 강찬구 기자
  • 승인 2020.07.31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간 [덴포라인]은 매월 5개의 제품을 선정해 ‘POWER PRODUCT’라는 지면을 통해 치과계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새로 출시된 신제품이나 업그레이드 된 제품, 이벤트 등 프로모션이 진행 중인 제품 등을 중점적으로 게재하고 있습니다. 또한, 출시 시점이 최근이 아니더라도 개원가 호응이 뜨거워 이슈가 되는 제품도 함께 소개하고 있습니다. 치과 업계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취재 | 강찬구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플로우 레진 조작성과 하드 레진의 장점을 하나로! 
㈜신흥의 전천후 플로우 레진 ‘CLEARFIL MAJESTY FLOW’가 개원가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CLEARFIL MAJESTY FLOW는 하드 레진에 가까운 81wt%의 무기필러 함량으로 경도 및 강도, 굴곡강도와 굴곡탄성율은 높아졌으며 마모 및 착색, 열로 인한 팽창과 수축, 중합 수축율은 감소시킨다. 
높은 요변성과 적절한 흐름성으로 다양한 임상에 적용 가능하며 환부 적용 직후 흘러내리지 않고 형태를 유지해 CLASS V 수복 시 좋은 효과를 보이며 익스플로어 등으로 조작할 때는 점도의 감소로 유동성이 증가한다.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시린지 디자인으로 내용물을 낭비 없이 마지막까지 주입할 수 있으며 넓은 홀더로 술자에게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한다. 
시린지와 노즐 사이의 공간이 좁아 시술 시 기포가 잘 생기지 않는 것도 강점이다. 
•문의 080-801-1577,8 

다양한 Shade로 심미수복을 자연스럽게! 
㈜스피덴트의 광중합형 복합레진 ‘EsCom250’은 자연광에 대한 뛰어난 안정성으로 개원가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EsCom250은 전치부와 구치부에 범용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10㎚ 실리카 필러, 180㎚ 지르코니아 필러 및 바륨 필러가 사용됐다. 
나노 하이브리드 포뮬라로 탁월한 매끄러움과 수복물의 우수한 광택성, 탁월한 내 마모성을 제공하며 우수한 조작성과 총 13가지의 다양한 Shade를 통해 자연스러운 심미수복이 가능하다. 
우수한 방사선 불투과성, 기계적 강도를 가지고 있으며 자연광에 대한 민감도가 길기 때문에 Dental light 아래에서도 충분한 작업시간을 가질 수 있다. 
비교적 낮은 수축률로 미세누출이 적은 것도 본 제품의 주요 강점 중 하나이다. 
•문의 1644-3412 

하나의 블럭으로 다양한 투명도 표현! 
Glass-ceramic 전문기업인 ㈜하스에서 독창적인 기술로 개발한 ‘Amber Mill’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Amber Mill은 리튬 다이실리케이트 소재의 밀링 블럭으로 우수한 가공성과 강화된 물성, 높은 심미성을 특징으로 한다. 
특히 Nano-Lithium Disilicate(NLD) 기술이 적용돼 심미적으로 자연스러운 유백성/형광성이 구현됐다. 물성적으로는 더 치밀한 결정 구조가 만들어져 열처리 후 450㎫ 이상의 강한 이축 굴곡 강도를 자랑한다. 
다양한 투명도(HT, LT 등)를 단 하나의 블럭으로 재현할 수 있다. 
열처리 온도만 바꿔도 다양한 투명도를 표현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 입장에서는 재고에 대한 부담감을 크게 덜 수 있다. 
•문의 02-2083-1368 

pH 밸런스 최적화로 골유착 성공률 향상 및 치유기간 단축! 
오스템임플란트㈜의 ‘TSIII SOI Fixture’가 2016년 출시된 이후 국내에서만 15만 개 이상이 판매되며 임상의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TSIII SOI Fixture는 오스템의 기술력이 집약된 표면으로 뛰어난 골유착 성능을 자랑한다. 우수한 혈액 응고능력으로 Fixture 표면의 혈병을 단시간 내 많이 만들어 냄으로 피브린 네 트워크 생성에 도움을 준다. 기존 표면의 Fixture 대비 단백질 부착능력이 130배나 증가함 으로 혈병을 훨씬 빠르고 많이 형성한다. 
SOI에 도포된 골형성 유도물질이 pH 밸런스를 최적화시킴으로 골유착 성공률을 크게 향 상시키고 기존 표면 대비 치유기간을 35% 이상 단축할 수 있는 점도 주요 강점 중 하나 이다. 
초신수성 표면은 생산 직후의 강한 표면 활성화 에너지를 그대로 보존해 공기 중의 탄소성 분이 쌓이는 것을 방지하며 초기 골형성력을 증대한다. 
•문의 070-4394-9639 

100% 자체개발 및 국산화로 사용자 편의성과 경제성 극대화! 
㈜덴티스의 LED 광학연구소와 3D연구소의 합작으로 완성된 ZENITH L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ZENITH L은 최적의 LCD 기술이 적용된 디지털 가이드 전용 3D프린터로 멀티 렌즈와 멀티 LED 보드를 통해 광원의 직진성뿐만 아니라 위치별 광분포도가 개선됐다. 
독자적인 유니포미티(Uniformity) 알고리즘 적용으로 추가적인 광균일도도 보상했으며 2K LCD 광원으로 출력의 정밀도 향상과 함께 출력시간도 30% 업그레이드됐다. 
치과 3D프린터 활용의 큰 비중을 차지하는 서지컬 가이드 출력에 최적화된 사양을 구현했으며 브랜드와 상관없이 디지털 가이드 제작이 가능한 개방형 모델이다. 
가이드 전용화를 통해 장비 가격의 경제성을 높이고 100% 자체개발 및 국산화를 바탕으로 무료 전용SW와 경제적인 전용소재를 갖춰 사용자의 편의성과 경제성을 극대화했다.
•문의 1899-28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