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프린터] 품목 출력 다양해 활용도 증대!
상태바
[3D프린터] 품목 출력 다양해 활용도 증대!
  • 강찬구
  • 승인 2020.09.02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래피 SprintRay Pro
높은 정확도와 출력실패 위험 감소로 사용 용이

명품대전 3D프린터 부문의 <라이징스타> 수상작은 그래피 ‘SprintRay Pro’가 차지했다. SprintRay Pro는 DLP 방식의 3D프린터로 △치아모델 △임시 보철물 △개인 트레이 △서지컬 가이드 △덴쳐 베이스 △교정용 모델 인다이렉트본딩 △캐스팅용 출력 △진지바 마스크 △스프린트 및 리테이너 △최종 보철물 등의 품목을 출력 가능해 다재다능함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넓은 빌드 플레이트를 갖고 있어 한 번에 최대 30개의 치아 모델 출력이 가능하기 때문에 개원가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프로젝터의 경우 자체 기술력으로 제작됐으며 균일한 빛의 분포가 이뤄져 출력물의 안정성이 높고 개별 픽셀까지 측정되는 높은 정확도와 높은 광량을 통해 빠른 출력 속도와 정확한 출력물의 제작을 보장하고 있다. 

독자적인 기술이 반영된 STEM Tank는 소재와 Tank의 바닥 사이에 공기를 넣어 소재와의 접착력을 최소화한 다음 탄성 변위를 이용해 출력물을 바닥 면에서 분리하게 한다. 그 결과 출력 실패 위험이 감소하며 출력 속도를 크게 향상 시킬 수 있다. 
간단하게 조작 가능한 Auto Support 프로그램으로 유저 편의성이 증대됐으며 전 세계 덴탈 분야 3D프린터 판매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만큼 높은 기술 신뢰성을 가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