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 유지관리 수월해 안심사용 가능!
상태바
[CT] 유지관리 수월해 안심사용 가능!
  • 강찬구
  • 승인 2020.09.02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 RAYSCAN Studio
5 in 1 솔루션으로 다재다능한 능력 자랑

명품대전 CT 부문의 <프리미엄 S> 수상작은 ㈜레이 ‘RAYSCAN Studio’가 차지했다. RAYSCAN Studio는 치과용 CT 기반의 진단장비로 주요 기능으로는 ‘Cone Beam CT(이하 CBCT)’를 포함해 디지털 임프레션 스캔, 파노라마, 세팔로, 3D 페이스 스캔이 있다. 

주요 기능을 제외하고도 3차원 가상 환자, 스마일 디자인, 디지털 Facebow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개원가에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특히 하나의 기능이 별개로 존재하는 것이 아닌 서로 보완이 가능하기 때문에 상황에 맞게 최선의 결과를 보여줄 수 있다. 실제로 디지털 임프레션, CBCT 스캔, 3차원 페이스 스캔을 더해 3차원 가상 환자 이미지를 보여주게 되며 이를 통해 임상가들은 진단에 필요한 정보들을 체크하면서 확실한 디지털 진단 정보를 얻게 된다. 

디지털 임프레션의 경우에는 석고모델과 임프레션을 CT로 스캔하는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CAD/CAM과의 연동도 가능하며 투명교정솔루션 및 가이드제작, 임시치아 제작 등에 활용하거나 석고모델 없이 디지털로 보관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영상 영역인 FOV도 20×20을 한 번에 촬영하는 광폭 디텍터를 장착하여 영상을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 다른 강점으로는 제품의 유지관리가 쉬운 편으로 실시간 제품관리 서비스인 ‘Rayguard’를 통해 제품의 동작 상태를 실시간으로 제조사에 전달할 수 있어 제품 장애가 발생해도 신속한 처리 및 예방정비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