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예방용품] 최고 전문가 위한 기술혁신 집약!
상태바
[구강예방용품] 최고 전문가 위한 기술혁신 집약!
  • 강찬구
  • 승인 2020.09.02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EMS 에어플로우® 프로필락시스 마스터
고성능, 안전성, 편안함을 하나로

명품대전 구강예방용품 부문의 <프리미엄 S> 수상작은 ㈜신흥 ‘EMS 에어플로우® 프로필락시스 마스터(이하 에어플로우® 프로필락시스 마스터)’가 차지했다.
에어플로우® 프로필락시스 마스터는 기술혁신이 집약된 치면 청소 연마기로 최고의 전문가를 위한 케어가 가능하며 치아우식증, 치주질환의 예방과 유지관리를 위해 사용된다.
 
최고의 성능, 안전성, 편안함에 기준을 두고 세계의 다양한 전문가들이 100,000시간 이상의 기술 및 임상 시험을 거쳐 개발했기 때문에 개원가의 만족도도 높다. 인체공학적 설계, 고도의 정밀성, 용이한 유지보수, 엄격한 위생 기준 등 많은 장점을 보유하고 있어 실사용자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초음파 스케일러는 치석의 양이나 굳기에 따라 출력을 자동으로 조절할 수 있어 바이오필름 제거 및 치석 제거에 뛰어난 효과를 발휘한다. 치아 위에서 진동을 최소화함으로 환자에게 가해지는 자극이 적고 온도 조절로 따뜻한 물이 분사돼 편안한 치아 클리닝 환경 조성에도 도움을 준다.

장비 전체에 수관자동세척이 가능하고 1년 사용 시 유지보수 알림 기능 등이 있어 제품 관리가 편리하다는 점도 본 제품의 여러 강점 중 하나이다. 함께 사용되는 에어플로우® 플러스 파우더는 에리트리톨 소재로 치은연상 및 치은연하의 바이오필름, 스테인, 초기 치석을 효율적이면서 편안하게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