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스캐너] 가볍고 빠르고 정확한 구강스캐너!
상태바
[구강스캐너] 가볍고 빠르고 정확한 구강스캐너!
  • 덴포라인
  • 승인 2020.09.02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라우만 Virtuo Vivo™ 구강스캐너
가볍다, 빠르다, 정확하다!
모션인식과 탈착슬리브로 감염방지!

 

명품대전 구강스캐너 부분의 <라이징스타> 수상작은 스트라우만 코리아의 Virtuo Vivo™가 선정됐다. Virtuo Vivo(버츄오 비보)는 세계 1위 임플란트 기업 스트라우만이 본격적인 토탈 디지털 솔루션을 진두지휘할 목적으로 야심 차게 출시한 구강스캐너다.

Virtuo Vivo는 현존하는 스캐너 중 가장 작고 가벼운 210g의 핸드피스로 진료의 편의성과 스캔의 안정성을 향상시켰다. 가벼운 핸드피스와 작은 팁으로 구강 내 움직임이 자유로워 환자의 진료 만족도도 높다. 멀티스캔 이미징 기술로 여러 각도에서 동시 데이터 캡처가 가능하고 4개의 초소형 카메라와 프로젝터가 정밀한 3D 스캐닝을 지원한다. 스캔데이터는 실제 색상으로 구현되어 환자에게 설명하기 용이하다. 

또한 탈착식 슬리브가 제공돼 최대 250회까지 오토클레이브로 멸균 가능하다. 모션 및 음성 컨트롤 기능도 탑재되어 있어 장갑을 낀 상태에서 화면을 터치하지 않고도 스캔 데이터를 조정할 수 있어 교차 감염을 예방할 수 있다. 

Virtuo Vivo는 개방형 인터페이스로 다른 시스템으로 데이터 전송이 자유로우며 카트와 랩탑 두 가지 형태로 제공된다. 스트라우만 디지털 솔루션은 Virtuo Vivo를 중심으로 임플란트 플래닝 소프트웨어 coDiagnostiX (coDX, 코디엑스), 3D 프린터 P series 와 P wash, P cure, 그리고 보철 디자인 소프트웨어 CARES Visual Chairside로 구성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