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가이드시스템] 다양한 임플란트와 호환성이 강점
상태바
[임플란트가이드시스템] 다양한 임플란트와 호환성이 강점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20.09.02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D BioCAD TRU SLEEVE
국내외 다양한 임플란트와 호환되는 가이드슬리브
의료용 Ti ELI급 Grade 재질로 정확한 임플란트 각도 보장

덴포라인 2020 명품대전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부문의 <라이징 스타>는 3D BioCAD의 ‘Tru Sleeve’가 차지했다. Tru Sleeve는 기존 임플란트 가이드 속에 들어가는 메탈 슬리브 제품으로 임플란트 시스템 별로 맞춤식 슬리브를 제공한다.

서지컬 가이드는 통상적으로 레진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Sleeve없이 사용을 하게 되면 임플란트드릴이 레진을 절삭하여 임플란트의 식립 각도에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위험성이 있다. 슬리브 재질이 PMMA나 레진인 경우에는 임플란트 드릴이 삽입되면서 슬리브가 깎이는 현상이 발생할 수있어 결과적으로 임플란트 식립 각도나 깊이에 오차 발생 우려가 있다.

Tru Sleeve는 의료용 Ti ELI급 Grade5로 제작되어 드릴이 골 쪽으로 내려가며 드릴링하더라도 슬리브 자체가 깎일 염려가 거의 없으며 임플란트 시스템별로 스토퍼가 부여되어 정확한 임플란트 식립 각도와 깊이를 보장할 수 있다. 

현재 3shape의 Implant Studio 프로그램에는 가장 많은 임플란트 브랜드들의 라이브러리가 내장되어 있어 Tru Sleeve는 특정 임플란트 시스템에 국한되지 않고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Tru Sleeve는 현재 오스템, 덴티움, 디오, 네오바이오텍, 메가젠, 덴티스 등 주요 국내 임플란트 시스템과 다양한 외산 임플란트와도 호환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