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가이드시스템] 안전성, 정확성, 편의성 3박자의 콜라보 가이드시스템
상태바
[임플란트가이드시스템] 안전성, 정확성, 편의성 3박자의 콜라보 가이드시스템
  • 덴포라인
  • 승인 2020.09.02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SQ GUIDE’
안전성, 정확성, 편의성 3마리 임상토끼 단번에 잡아!
임플란트와 가이드의 임상 콜라보

㈜덴티스의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SQ GUIDE’가 출시 1년을 맞이해 덴포라인 명품대전 임플란트 가이드시스템 부문 <시그니처>로 선정됐다.

‘SQ GUIDE’는 SQ 임플란트를 활용한 디지털 가이드 수술을 위한 전용키트로 개발되어 SQ 임플란트 픽스처 식립에 필요한 모든 가이드 컴포넌트가 포함되어 있다. ‘SQ GUIDE’는 다단 드릴 형상과 드릴 하단부의 Side Cutting Edge를 적용해 드릴 시퀀스는 줄이면서 드릴의 절삭력은 향상시켜 최소 3단계 드릴링만으로도 임플란트 식립이 가능하여 수술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D1, D2, D3, D4 모든 골질에서 폭넓은 적응증을 보이며 최소의 드릴링으로도 고정력을 극대화한다. 특히, 드릴 자체로 Irrigation이 가능하다.

드릴의 배럴 부분부터 하단부까지 Groove를 적용해 드릴링 중에도 완벽하게 슬리브와 드릴 사이로 주수가 가능하여 Bone heating을 확실하게 방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티타늄 슬리브와 배럴의 공차 또한 획기적으로 줄여, 티타늄 슬리브와 드릴 배럴/부간 공차는 25㎛로, 양측면의 공차를 합쳐도 50㎛를 넘지 않는다. 따라서 수술의 정확성과 안정성을 완벽히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