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비타민, ‘DV CAFÉ 경희대 치과병원점’ 오픈
상태바
덴탈비타민, ‘DV CAFÉ 경희대 치과병원점’ 오픈
  • 최지은
  • 승인 2020.10.20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www.dentalvitamin.com)이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주고자 노력하고 있다.

DV WORLD와 DV CAFÉ는 고객에게 꾸준하게 받아온 사랑을 고객들의 모교 병원과 후배들에게 돌려주고자 한다. 이에 그동안 각종 전시회에서 DV WORLD를 방문한 이들에게 사랑받았던 DV CAFÉ를 지난 9월 경희대학교 치과병원 1층에 열었다.

DV CAFÉ 경희대 치과병원점의 주요 메뉴는 고품질 원두를 사용한 커피류와 프리미엄 TEA 메뉴들이다. 베이커리 메뉴도 있으며 특히 이곳에서 판매하는 모든 빵은 100% 유기농 우리 밀로 만든 제품이다. 이 빵과 음료가 포함된 모닝 세트도 있어 아침 시간에도 든든하게 끼니를 해결할 수 있다.

DV CAFÉ는 병원 임직원, 교직원을 비롯해 경희대 치과병원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에게 기존 프랜차이즈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음료를 판매하고 있다. 여기에 병원 임직원과 재학생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덴탈비타민은 12월에 예정된 ‘DV CAFÉ 경희대 치과병원점’ 오픈 100일 기념 이벤트 등 DV CAFÉ와 연계된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만족 행사를 이어갈 계획이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추후 덴탈비타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