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비절라인, 해피빈-하하와 ‘Month of Smile 캠페인’ 진행
상태바
인비절라인, 해피빈-하하와 ‘Month of Smile 캠페인’ 진행
  • 최지은
  • 승인 2020.11.04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비절라인 코리아

인비절라인 코리아가 네이버 해피빈 – 연예인 하하와 특별 캠페인을 준비했다. 10월 Month of Smile(미소의 달)을 기념해 코로나 19 장기화로 미소를 잃어버린 주변 사람들에게 에너지와 웃음을 선물하는 굿액션 캠페인으로, ‘어린이 바른이’를 슬로건으로 내걸었다.

캠페인은 네이버 해피빈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총 2가지 굿액션, ▲미소를 잃어버린 이에게 희망 댓글 전하기 ▲나의 치아 고민 상담하기에 참여하는 형태다.

▲미소를 잃어버린 이에게 희망 댓글 전하기는 미소를 잃은 누군가에게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나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댓글을 작성한 선착순 3,000명에게는 하하가 직접 디자인한 한정판 ‘스마일 마스크’가 증정된다. 이 중 정성 담긴 메시지를 작성한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개인위생을 관리할 수 있는 ‘시크릿 스마일 박스’가 전달된다.

▲나의 치아 고민 상담하기는 고르지 않은 치열 때문에 활짝 웃지 못했던 사람들을 위해 마련된 활동이다. 인비절라인 상담 페이지에 방문해 평소 가지고 있던 치아 고민을 나누면 소정의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상담 페이지는 네이버 해피빈 페이지에 링크되어 있다.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코로나 19 장기화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어린이들이 밝은 미소를 잃지 않고 바르게 자라길 응원하는 마음에서 2020년 어린이 바른이 Month of Smile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코로나 19로 마음껏 뛰어놀지 못하는 어린이들에게 미소를 전하는 인비절라인의 따뜻한 나눔 활동에 동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