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의 파워프러덕 5종
상태바
11월의 파워프러덕 5종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11.04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간 [덴포라인]은 매월 5개의 제품을 선정해 ‘POWER PRODUCT’라는 지면을 통해 치과계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새로 출시된 신제품이나 업그레이드 된 제품, 이벤트 등 프로모션이 진행 중인 제품 등을 중점적으로 게재하고 있습니다. 또한, 출시 시점이 최근이 아니더라도 개원가 호응이 뜨거워 이슈가 되는 제품도 함께 소개하고 있습니다. 치과 업계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취재 | 최지은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뛰어난 성능과 편리한 사용법을 모두 갖춘 집진기! 
덴탈 집진기 메이커 렌퍼트가 2020년 새로운 라인업으로 ‘사일런트 TC’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사일런트 시리즈는 사용 환경에 맞는 다양한 종류의 집진기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새로 런칭한 사일런트 TC는 고스펙 집진기로 중형 밀링 장비도 석션할 수 있으며 1분 최대 공기 유량 3,980L 터빈 파워 850W라는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모터 역시 콜렉트 모터 타입으로 모터 수명 1,000시간을 보증하며, 클래스 M의 필터 품질을 갖고 있다. 
성능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편의까지 고려한 점 역시 눈에 띈다. 사용자가 모터를 직접 갈아 끼울 수 있을 정도로 쉽게 관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서랍형 구조로 별도 필터백을 구매할 필요 없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집진이 필요할 때에만 작동시켜 소음을 줄일 수 있다는 점도 본 제품의 강점이다. 
• 문의 02-775-8855 
 

초미세 다이아몬드 코팅의 효율적인 연마 시스템! 
이보클라 비바덴트의 연마기구 ‘OPtraGloss'가 우수한 광택력으로 치과계에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구외 및 구내 모두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일반적인 모든 적응증에 사용할 수 있다. 세라믹 수복물(글라스 세라믹,펠드스파 세라믹,옥사이드 세라믹)과 복합레진 수복물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OPtraGloss는 고광택 연마를 위해 초미세 다이아몬드 입자가 코팅되어 있는데,다이아몬드 함량이 최대 70%로 높은 편에 속한다는 부분도 자랑할 만한 점이다. 1단계로는 복합레진 충전물을, 2단계로는 치과용 세라믹 수복물을 고광택으로 연마할 수 있다. 
본 제품을 사용해 특출나게 부드럽고 반짝이는 수복물과 치태 축적을 최소화하는 부드러운 표면을 만드는 일이 가능하다. 또한 불필요한 연마 페이스트를 충족한다는 점 역시 강점이다.
• 문의 02-536-0714 
 

치과의사가 만든 개인 맞춤형 치약, 칫솔 출시! 
현직 치과의사들이 만든 제니튼의 구강 건강 솔루션 브랜드 제니덴트에서 ‘구강 홈케어’를 위한 치과 전용 칫솔과 치약 KIT를 출시했다. 
제니덴트는 구강 상태에 따라 적절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기존에 각각 판매하던 제품을 증상별로 나눴다. 
출시한 KIT는 총 6종류로 ‘치주관리(검치약+G칫솔)’, ‘발치/임플란트/치주수술 관리(검치약+I칫솔)’, '충치 예방(올케어치약+O칫솔)’, ‘교정 관리(올케어치약+O칫솔)’, ‘시린 이 관리(에스치약+S칫솔)’, ‘미백 관리/착색 예방(미백치약, W칫솔)’으로 구성되어 있다.
증상별 KIT는 치약과 칫솔 단품 가격보다 12~17% 할인된 금액으로 치과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문의 1599-8344 
 

의료진, 환자 모두에게 최적화된 인체공학적 디자인! 
덴츠플라이시로나의 유니트체어 ‘Intego'가 높은 기술력과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치과 의료진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Intego는 독일 공장에서 완제품으로 수입해오는 만큼 견고한 퀄리티를 자랑한다. 기본 진료 옵션으로 로우 스피드 핸드피스는 전기모터에 내부주수,LED 옵틱 지원까지 하는 등 고사양으로 구성되어 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핵심가치인 만큼 의료진과 환자 모두의 움직임을 고려한 점도 눈에 띈다. LED light는 비접촉센서로 작동돼 교차감염 스팟을 최소화 했으며 자연광과 같은 색 온도를 사용해 술자의 눈을 보호한다. 또한, 레진 조기 중합을 막는 Composite 모드도 탑재 되어 있다. 
본 제품은 기본적으로 5년 워런티를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 올해 12월 31일까지 본 제품과 Astra Implant, Surgical Kit를 포함한 “인테고 + Astra” 패키지 40%할인 프로모션(한정수량)도 진행 중이다. 
• 문의 02-2008-7685 
 

임플란트, 접착제 없이도 튼튼하게! 
치과용 임플란트 전문기업 코웰메디의 신제품  ‘SFIT  T-Base  System’이 개원가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본 제품은 나사(Screw) 체결 시 어버트먼트 헤드 스프링이 펼쳐져 Cement 없이도 우수한 유지력을 자랑하며 임플란트 식립 후 보철 제작의 체어 타임도 현저히 줄일 수 있다. 
심미적인 특성상 나사 구멍의 위치가 중요한 전치부 또는 입이 잘 벌어지지 않는 환자의 구치부에 최대 30도까지 Angle Screw Channel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제작 가능한 보철의 높이가 낮아 공간이 낮은 부위에도 적용할수 있다. 
특히 지르코니아 내부와 어버트먼트가 직접적으로 고정돼 마모나 파절, 나사풀림을 방지할 수 있으며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아 탈착이 쉬워 관리가 편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 서울: 02-3453-5085 / 부산: 051-314-202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