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덴티스트리로 가는 길, 네오바이오텍 온택트 심포지엄
상태바
디지털 덴티스트리로 가는 길, 네오바이오텍 온택트 심포지엄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11.12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텍

㈜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허영구)이 치과인의 이목을 집중시킬 온라인 강연을 준비했다. 바로 ‘2020 네오바이오텍 온택트 심포지엄’으로 오는 12월부터 3주간 네오바이텍 공식 홈페이지에 한 주에 3강씩 공개된다. 그때마다 다양한 이벤트까지 준비되어 있어 재미까지 더해질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 강연의 장점을 살려 심포지엄이 진행되는 기간 동안 다시 보기를 제공하기에 언제, 어디서든 지난 강연을 들을 수 있다. 또 참가자에게는 심포지엄 기간 동안 진행되는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심포지엄 등록비는 전액 무료이며, 공식 홈페이지 가입절차를 거치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아래는 계획된 강연 목록이다.


▶이성복 교수는 ‘VARO Guide 바로 사용하기’를 통해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바로가이드’를 이용한 임플란트 수술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고용재 원장은 ‘누구나 스페셜리스트가 된다 : VARO Guide로 두려움과 한계를 극복’을 통해 보다 다양한 케이스에서 바로가이드를 활용하는 법은 안내한다.

▶심지석 교수는 ‘네오가 Global Trend를 리드한다 : AnyCheck, OsteoActive’를 통해 임플란트 수술 전과 후를 철저히 준비할 수 있는 임플란트 동요도 측정기 ‘애니체크(Anycheck)’와 임플란트 친수성 활성기 ‘오스테오액티브(OsteoActvie)’를 소개하고 이에 따른 임상 케이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허영구 원장은 ‘이게 된다고? : VARO Guide를 이용한 고난도 증례’를 통해 심층적인 임상 케이스와 그에 따른 술식을 전수할 예정이다.

▶박지만 교수는 ’가이드의 진화는 어디까지인가?’를 통해 현재 치의학 분야에 등장해 있는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에 관한 발전상을 논할 예정이다.

▶김중민 원장은 ‘네오가 Global Trend를 리드한다 : CMI Concept, Sinus, Fail Solution’을 통해 네오에서 개발한 임플란트 제품군과 상악동거상술을 위한 SCA Kit, SLA Kit 소개 그리고 파절 된 임플란트와 스크류를 Trephine Bur 없이 제거가 가능한 FR Kit와 SR Kit의 컨셉을 소개한다.

▶김종엽 원장은 ‘리메이크와 조정을 줄이는 기공소와의 디지털 소통방법’을 통해 기공소와의 협력방안을 제시한다.

▶장근영 원장은 ‘Dental Digital 이렇게 발전했나? : 최신 기술 현황과 치과에서 디지털 200% 활용하기’를 통해 디지털 장비를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최용관 원장은 ‘똘똘한 친구 3D 프린터(개원가에서 3D프린터의 적용’을 통해 개원가에서 활용할 수 있는 3D 프린터 사용법을 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