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QUVA부터 Luvis까지 YESDEX 2020 행사장 빛내
상태바
SQUVA부터 Luvis까지 YESDEX 2020 행사장 빛내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11.17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 이하 덴티스)가 지난 11월 14일과 15일, 경주 화백컨벤션센터(HICO)에서 개최된 ‘YESDEX 2020’에 참가해 성황리에 마쳤다. 올 한 해 치과계뿐만 아니라 전 국민 응원전을 펼치고 있는 덴티스는 임영웅과 함께 주력제품을 소개하면서 참관객들의 눈길과 발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지난 10월 공식 출시 후, 행사장에서 첫선을 보이는 임플란트 UV 조사기 ‘SQUVA(스쿠바)’가 현장 프로모션이 더해져 참관객의 다양한 문의와 주문이 줄을 잇는 등 가장 많은 주목을 받았다. ‘SQUVA’는 덴티스 LED광학연구소의 기술력을 집약해 개발된 제품으로 기획단계에서부터 사용자를 고려해 기능성 외에도 사용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조사시간, 친수성효과, 음성안내, 센서 기능 등 다양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사용자들의 극찬을 받는 만큼 현장에서 제품을 직접 시연해본 참관객 역시 입소문을 확인했다는 평가를 보여줬다.

디지털 솔루션존에서는 치과용 3D프린터의 대표 브랜드인 ‘ZENITH’와 SQ 전용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SQ GUIDE’에 관심이 집중됐다. ‘SQ GUIDE’는 최근 기능 및 사양이 업데이트되면서 참관객들의 상담이 이어졌으며 ZENITH의 레진 소재에 대한 관심이 많았다.

오랜만에 전시장을 찾은 LED 수술등 ‘Luvis’는 프리미엄 무영등 ‘M400’과 스마트 LED 수술등 ‘S300’을 대표로 선보였다. 항상 인기가 많았던 브랜드인 만큼 독보적인 사양과 디자인으로 참관객의 시선을 모았으며, 현장에서 진행된 개원가를 위한 특가 프로모션으로 현장계약을 성사시켰다.

최근 FDA 승인과 함께 미국시장을 비롯한 해외에서 주목받는 디지털 투명교정 셋업 소프트웨어 ‘DICAON 4D’에 대한 관심도 뜨거웠다. ‘ZENITH’를 활용한 체어사이드 디지털 투명교정 시스템에 대한 문의와 ‘DICAON 4D’를 활용한 디지털 투명교정 입문 방법에 대한 실전적인 상담이 이어지면서 투명교정에 대한 인기도 확인할 수 있었다.

이와 더불어, 구강관리 및 바이러스케어 솔루션 등 덴티스만의 다양한 PB제품 및 상품들을 함께 선보이며 다양하고 차별화된 솔루션들로 참관객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한 현장 참관객은 “오랜만에 전시장에서 만난 덴티스는 종합 선물세트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덴티스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 속에서도 오랜만에 YESDEX 2020를 통해 고객들을 직접 만나 덴티스의 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 기뻤다”라며 “신제품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에 대한 참관객의 좋은 평가를 통해 더욱 힘을 얻었으며, 좋은 영업결과가 기대되어 만족스럽다”는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