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건강 및 진단 부문 혁신 기업 선정
상태바
네오바이오텍, 건강 및 진단 부문 혁신 기업 선정
  • 강찬구
  • 승인 2020.11.2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허영구, 이하 네오)이 건강 및 진단 산업을 선도하는 혁신 기업으로 선정됐다. 네오는 ‘혁신기업 국가대표 1000 프로젝트’의 건강 및 진단 부문(산업통상자원부)에 선정됐다고 지난 11월 19일 밝혔다.

본 프로젝트는 금융 위원회가 주관하며 5개 정부 부처(산업통상자원부, 중소기업벤처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보건복지부, 해양수산부)가 각 산업을 선도하고 성장 가능성이 높은 혁신 기업을 선정하는 사업이다.

네오 측은 “혁신기업 국가대표 1000에 선정되면서 향후 정책 금융기관을 통해 대출, 보증, 투자 등 적극적인 금융 지원과 경영, 재무관리, 컨설팅 등 비금융 지원을 받게 될 예정이다”라며 “네오가 혁신기업에 선정된 것은 그동안 새로운 기술과 제품을 꾸준히 연구∙개발하면서 치과계에 기여해 온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며 정부의 여러 지원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는 CMI 컨셉의 임플란트 IS Type, IT Type의 임플란트를 출시, 상악동 거상술에 최적화 된 SCA KIT, SLA KIT와 Fixture와 Screw를 쉽게 제거할 수 있는 FR KIT, SR KIT를 출시하는 등 치과 임플란트 시장에 끊임없이 혁신 제품을 런칭하고 있다. 지난해(‘19) 코엑스에서 열린 ‘2019 심포지엄’에서는 가장 진보된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인 ‘바로가이드’를 런칭하면서 네오의 대표이사이자 치과원장인 허영구 원장(닥터 허치과)이 자가 식립 라이브 서져리를 선보여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