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컨설팅-CT:레이] Impression CT를 통해 바로 디지털 CAD/CAM 가능!
상태바
[개원컨설팅-CT:레이] Impression CT를 통해 바로 디지털 CAD/CAM 가능!
  • 강찬구 기자
  • 승인 2020.12.02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 RAYSCAN α+
치료 목적에 따라 FOV 직접 설정 가능

㈜레이의 ‘RAYSCAN α+’는 치과용 진단장비인 CBCT로 사용자의 편의성 고려와 다기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제품이다.

X-ray 가이드를 통해 촬영 범위를 확인하면서 작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가 직접 치료 목적에 따라 편리하게 FOV(Field Of View)를 조정할 수 있다. FOV를 직접 조정할 수 있어 촬영 시 진단에 필요하지 않은 영역을 미리 설정할 수 있다. 

이미지 처리 기술도 우수해 70㎛ 복셀 사이즈 구현 및 6초 만에 이미지 재구성이 가능함으로 임상 활용에 유용하며 최소 FOV가 4X3㎝이기 때문에 근관 진단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무엇보다 Impression을 그대로 CT스캔하여 디지털 데이터를 얻을 수 있음으로 구강스캐너가 없는 경우에도 디지털 작업을 이용할 수 있다. 

번들로 제공되는 RAYDENT 소프트웨어나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RAYDent Studio 3D 프린터가 있다면 원내에서 임시치아, 서지컬가이드, 투명교정장치 등의 제작이 가능하다. 
특히 Impression을 바로 스캔하기 때문에 모델제작이 필요 없고, 모델 제작과정에서 발생하는 오차를 더 줄일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실시간 제품관리 서비스인 ‘Rayguard Protection’은 항상 제품이 최적의 기능을 보장할 수 있도록 지원되는 실시간 모니터링이다. 서비스 제공에 동의할 경우 제품의 동작 상태를 제조사가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해 언제든지 최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제품 장애가 발생해도 예방정비 및 빠른 정비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