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컨설팅-밀링기:리더스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모두 자체 개발해 호환성 뛰어나!
상태바
[개원컨설팅-밀링기:리더스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모두 자체 개발해 호환성 뛰어나!
  • 강찬구 기자
  • 승인 2020.12.02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더스타 K5 Impression
엄격한 품질 관리 아래 고품질 소재 사용해 성능 우수

㈜리더스타의 ‘K5 Impression(이하 K5)’은 동시5축 건식 밀링머신으로 뛰어난 정밀도, 안정성, 내구성을 보유해 정확성을 필요로 하는 치과 보철물 제작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핵심 부품인 스핀들과 볼스크류 뿐만 아니라 모든 부품에 높은 품질의 소재를 사용했으며 매우 엄격한 vhf의 품질 관리 아래 설계와 생산이 독일 내에서 진행되고 있다. 스핀들의 경우 4중 하이브리드 세라믹 볼 베어링을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고성능(500W/60,000rpm)을 자랑한다.
 
vhf에서 자체 개발한 덴탈전용 CAM & CNC 소프트웨어는 매우 쉽고 직관적이며 밀링머신과 소프트웨어를 함께 개발하고 있기 때문에 제품 간 호환성도 뛰어나 문제 발생도 적다. vhf CAM 소프트웨어는 계산이 종료된 후 가공되는 것이 아닌 계산과 가공을 동시에 시작할 수 있어 시간 절약에도 도움이 된다. 

추가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원터치 블록홀더’는 간단한 레버 조작을 통해 매우 빠르고 편리하게 재료 파손의 염려 없이 가공소재를 교체 할 수 있다.

리더스타 관계자는 “밀링머신 가공소재의 스크류 고정 방식은 소재를 바꿀 때마다 나사를 풀고 조이는 작업이 필요하며 강하게 조일 경우 재료 파손의 우려도 있다”며 “이에 비해 원터치 블록홀더는 기존에 가공 소재를 머신에 넣고 빼는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비효율과 불편함을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30년 넘게 밀링머신을 제조하면서 쌓아온 vhf만의 노하우와 기술이 본 제품에 모두 집약되어 있다”며 “업계에서 드물게 2년 워런티를 제공하는 점도 이런 제품의 품질에 대해 자신감과 기술력을 가졌다는 방증이다”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