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컨설팅-유니트 체어:세일글로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사용자 편의성 증대!
상태바
[개원컨설팅-유니트 체어:세일글로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사용자 편의성 증대!
  • 강찬구 기자
  • 승인 2020.12.02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일글로발 ajax 유니트 체어
강한 내구성 뿐만 아니라 고품질 재료 사용해 안정성 확보

㈜세일글로발의 ‘ajax 유니트 체어’는 고품질, 고강도 등받이를 사용해 강한 지지력으로 환자를 받쳐주고 안정적인 구조로 체어 안정성을 강화했다. 인체 공학적 디자인을 기반으로 제작돼 환자가 착석 시 편안함을 느끼게 되며 의사가 진료할 때에도 환자에게 접근이 쉽다.
 
머리 받침대는 높이 조절이 가능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체어 최저 높이가 350㎜로 설계된 점과 분리형 의자로 설치 및 유지관리가 쉬운 점 등은 환자와 의료진 모두의 편의성이 고려된 제품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필터 기능 향상과 함께 누수 방지가 강화된 석션은 쉽게 분해해 청소가 가능하고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모든 파이프라인(공기, 물)에는 미국에서 생산된 고품질 튜빙을 사용했으며 밸브(공기, 물)는 독립형으로 내구성이 뛰어나다. 

기본구성은 △덴탈 라이트(센서구동 LED 덴탈 라이트) △환자시트(부드러운 환자시트, 접이식 머리받침, 회전식 팔걸이) △구동 시스템 (클래식 걸이 호스 시스템, 에어 터빈 호스, 3웨이 시린지, 내장형 X-ray 뷰어, 10가지 기능의 컨트롤 패널) △워터유닛(회전식 세라믹 타구, 깨끗한 물공급 시스템, 24V 온수 공급, 고품질 에어 및 워터 라인) △보조 콘솔(온수 공급 3웨이 시린지, HVE와 석션팁) △파워박스(유럽기준에 준하는 디자인 및 습기 및 전자 방해 사전 차단) △덴탈 스툴(2가지 기 능의 덴탈 스툴) 등이 구비돼 비용 대비 최고의 성능을 보여준다. 

옵션으로는 고급시트, 체어사이드 암 모니터, 인트라 오랄 카메라, 하이 스피드 핸드피스, TKD 마이크로 모터, 화이버 옵틱 시스템, 보조브라 켓, 어시스턴트 스툴, 카트 시스템 등이 있어 치과에 맞는 사양을 따로 설정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