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컨설팅-핸드피스 주유세척기:디맥스인터내셔널] 핸드피스 내부 오염 제거와 수명 연장 등 강점 가져!
상태바
[개원컨설팅-핸드피스 주유세척기:디맥스인터내셔널] 핸드피스 내부 오염 제거와 수명 연장 등 강점 가져!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20.12.02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맥스인터내셔널 H 7005
3개 핸드피스를 동시 세척·윤활 시켜 편의성 증대

㈜디맥스의 ‘H 7005’는 핸드피스 주유세척기로 Air세척과 핸드피스 오일링을 간편하면서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자동 윤활 시스템인 만큼 한번의 버튼 조작만으로도 3개의 핸드피스를 동시에 세척 및 윤활 작업을 할 수 있어 편리한 조작성이 돋보인다. 3개 핸드피스를 윤활·세척할 경우 선택하는 모드에 따라서 최소 1분 45초에서 최대 3분 내에 작업이 이뤄지기 때문에 오일링과 세척에 소요되는 작업 시간도 짧은 편이다. 

고성능 에어필터를 장착했기 때문에 콤프레서의 수분과 미세한 먼지를 걸러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에어모드(Air-Cleaning)를 활용할 시 핸드피스 내에 남아있는 잔여 오일을 제거 가능하다. 

디맥스 관계자는 “핸드피스 세척이 감염 예방을 위해 주목받고 있지만 그 밖에도 핸드피스 세척의 이점은 존재한다”며 “핸드피스의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서는 볼베어링 및 카트리지 관리와 교환도 중요하지만 주기적인 윤활작업과 Air 세척을 통한 작업도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멸균 과정에서 핸드피스의 카트리지가 열소독으로 인한 손상을 방지할 수 있게 유막으로 보호하는 것이 본 제품의 강점이다”라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우리 회사가 품질관리를 통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당사와 당사의 제품에 관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