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치과의사회, 엠디세이프·티더블유상사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수원시치과의사회, 엠디세이프·티더블유상사와 업무협약 체결
  • 최지은
  • 승인 2020.12.18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치과의사회

수원시치과의사회(회장 위현철, 이하 수원분회)가 안전한 의료환경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수원분회는 지난 10일 본회관 4층 중회의실에서 엠디세이프(대표 전현재), 티더블유상사(대표 김태우)와 차례로 협약을 맺었으며 이 자리에는 위현철 회장과 민봉기 총무이사를 비롯한 업체 대표와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의료기관 감염관리 전문회사인 엠디세이프는 이번 협약으로 안전한 의료환경을 만들기 위한 교육시범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고 관련 포스터 제작 및 온·오프라인 감염관리교육 등을 시행하기로 했다. 특히 ‘감염관리에 탁월한 수원시 치과 만들기’에 앞장서고자 이번 감염관리 교육시범사업을 통해 회원들의 진료환경을 점차 개선하여 관련 매뉴얼 및 프로그램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티더블유상사는 KF94 마스크를 납품하는 업체로 회원 대상 공동구매를 진행한다. 대량 구매할 경우 무료배송 서비스에 덴탈마스크도 추가로 제공하며 단가 하락 시 선제적인 혜택을 주기로 했다.

위현철 회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감염관리에 대한 관심은 그 어느 때보다 높고 마스크는 생활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누구나 안심하고 치료받을 수 있는 안전한 의료환경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업무협약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