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덴트 시멘트 ‘BaGICⓇ Ⅱ’, 우수한 제품을 안정적이면서 편리하게!
상태바
스피덴트 시멘트 ‘BaGICⓇ Ⅱ’, 우수한 제품을 안정적이면서 편리하게!
  • 강찬구
  • 승인 2021.01.04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 업무에서 시멘트의 사용은 굉장히 빈번하다고 할 수 있다. 임상에서 사용이 많은 만큼 요구되는 요건도 많은 편이다. 생체적합성, 마진부위 적합성은 기본적으로 뛰어나야 하며 사용법이 간단하고 적용이 간단함으로 작업 시 편리함을 주는 편이 사용자 입장에서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이번에는 국내 순수기술로 개발됐으며 임상에서 요구하는 여러 강점들을 모두 갖춘 GI 시멘트 ‘BaGICⓇ Ⅱ’를 소개한다. 
취재 | 강찬구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BaGICⓇ Ⅱ 스피덴트 1644-3412
BaGICⓇ Ⅱ 스피덴트 1644-3412

스피덴트의 자가경화형(화학중합형) 수복용 글라스 아이오노머 시멘트 ‘BaGICⓇ Ⅱ’는 고강도의 소재로 충분한 내마모성과 내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불소가 방출되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불소 방출의 경우 방출량이 85ppm으로 항우식작용이 뛰어나며 방사선 불투과성이 우수하다.
치질에 대한 화학적 결합력이 높기 때문에 변연부의 봉쇄성이 우수하며 치수 조직에 대한 자극이 거의 없다.
특허 받은 분말 처리 기술이 활용돼 액상과 분말의 혼합 시 혼합이 용이하며 믹싱 후에는 적절한 흐름성을 가져 치면 적용 시에 편안한 작업이 가능하다.
이렇듯 우수한 생체친화성, 치아와 유사한 열팽창계수, 뛰어난 마진 부위 적합성 등 다양한 강점을 갖고 있어 임상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피덴트 측은 “현재 치과재료 시장에서 글라스 아이오노머 시멘트의 제조 기술은 해외의 유명 제조업체에서도 일부 회사만이 갖고 있는 기술력이며 국내에서는 자사가 글라스 아이오노머 시멘트의 제조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그 경쟁력을 입증받았다”며 “글라스 아이오노머 시멘트의 분말과 액상 혼합의 편의성을 증진하기 위한 기술력을 포함하는 제조 방법에 대해 국내, 미국, 일본에서 그 기술의 우수함을 인정받아 특허 등록됐다”고 말했다. 
이어 “BaGICⓇ Ⅱ는 제품 자체의 우수성과 더불어 생체친화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다”며 “우수한 제품을 안정적이면서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만큼 본 제품에 관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