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훈 협회장, 치과의사 폭행 관련 양평경찰서 긴급 방문
상태바
이상훈 협회장, 치과의사 폭행 관련 양평경찰서 긴급 방문
  • 강찬구
  • 승인 2021.01.13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신속한 수사 및 엄정 처벌 요구

이상훈 대한치과의사협회장은 지난 12일 언론에 보도되었던 경기도 양평군의 한 치과의사가 환자의 아들로부터 무차별 폭행을 당한 사건과 관련해 13일 양평경찰서를 방문하면서 치과계의 분노를 전달하며 신속하고 엄정한 구속수사를 촉구했다.

 

이상훈 협회장은 이날 강성욱 양평경찰서 수사심의관과의 면담 자리에서 “보도에 의하면 가해자를 한차례 조사하고 귀가시킨후 더 이상의 수사가 지연되고 있다고 한다”라며 “신속하고 엄정하게 구속수사를 진행해달라”고 강력히 요청했다.

이어 14일 B 원장이 병원 퇴원 예정임에 따라 진술 조사가 가능할 경우에는 담당 수사관을 서울로 파견해서라도 사건 피해 조사가 신속히 이뤄질 수 있도록 당부했다

 

강 수사심의관은 해당 사건에 대해 “피해자가 입원중이라 피해자조사가 늦어지고 있다”며 “내일(14일)피해자의 아버지가 경찰서를 방문하여 조사를 받는다”고 말했다.

또한 “담당수사관을 서울로 파견해 피해자 진술이 이루어지도록 하겠다”며 “이후 현장 CCTV를 정밀분석하고 진단서 첨부 사항을 면밀히 검토해 신속히 구속영장을 청구하여 수사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 협회장은 이날 피해자인 B 원장이 입원중인 병원을 방문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로 인한 환자 접근이 불가피해 “위로의 말씀과 함께 조속한 쾌유를 빈다”고 밝혔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