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컨설팅-포터블 엑스레이] 사용 쉽고 유용한 기능으로 호평받아
상태바
[개원컨설팅-포터블 엑스레이] 사용 쉽고 유용한 기능으로 호평받아
  • 강찬구 기자
  • 승인 2021.02.03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피덴트 SPISCAN PRO
LCD 터치 스크린 모니터로 초심자도 쉽게 사용 가능

㈜스피덴트의 ‘SPISCAN PRO’는 덴탈 CR 스캐너로 환자의 진료시간을 최적화하기 위해 고품질 디지털 이미지를 신속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제품이다.

다양한 청구프로그램에 영상손실을 최소화한 상태로 연동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에러, 고장에 대한 대응이 빨라 개원가에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자체 메모리에 최대 100장까지 영상을 저장할 수 있어 재촬영을 방지 하며 이를 통해 피폭량을 줄일 수 있다.

스캐너의 현재 상태 확인과 더불어 별다른 교육이 없어도 사용할 수 있게 가이드를 제공하는 만큼 제품에 익숙하지 않은 초심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LCD 터치 스크린 모니터가 내장됨으로 영상이 바로 표시되고 이를 통해 쉽고 빠른 사용이 가능하다.

이미지 플레이트는 가장 많이 사용되는 사이즈를 제공함과 동시에 추가적으로 전체 이미지 플레이트 사이즈인 0, 1, 2, 3, 4C까지 제공된다.

이미지 플레이트가 얇고 유연하며 선이 없기 때문에 환자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기존 필름과 비슷한 방식을 지향해 진료에도 불편함이 없다.

USB 외 네트웍 연결로 X-ray 실이나 체어사이드 등 어디에서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컴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만큼 공간 활용에도 부담감 없이 쓸 수 있다.

강찬구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