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컨설팅-유니트체어] 위생과 안전 모두 잡아 개원가에 인기!
상태바
[개원컨설팅-유니트체어] 위생과 안전 모두 잡아 개원가에 인기!
  • 강찬구 기자
  • 승인 2021.02.03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TAURUS C1
다양한 닥터 테이블 형태로 맞춤 세팅 가능

㈜신흥의 ‘TAURUS C1’은 유니트 체어로 인체의 라인을 고려해 편안한 진료 포지션을 가능케 하는 제품이다. 

최저높이 400㎜에서 최고높이 695㎜로 유압식의 시트 승강 방식으로 조절되며 유니트는 90° 회전이 가능해 시술 시 보조자의 접근성과 공간 활용성을 늘렸다.

조용한 유압 모터 구동으로 체어 구동이 부드러워 소음도 최소화됐으며 유니트와 체어가 일체형인 만큼 체어 작동 시 테이블이 함께 움직인다.

체어/백레스트 하강 시 백레스트와 유니트 보조테이블에 장애물이
감지될 경우 파손 방지를 위한 긴급 정지 및 반대방향으로의 자동 회피 동작이 이뤄진다.

스위치 패널은 신뢰성과 내구성이 늘어난 동시에 라이트는 오렌지, 워터는 파랑 등 색상이 차별화돼 조작 편의성이 향상됐다.
닥터 테이블은 Open & Close Holder 및 Cart Type 등 다양한 형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왼손잡이 사용자를 위한 컨트롤 패널 위치도 변경가능해 임상에서 사용이 편리하다.

스피툰 유리볼은 별도의 도구 없이 쉽게 분리가 가능한 분리형으로 청소 및 세척이 용이해 관리하기 쉬워 깨끗한 위생환경 조성에 도움을 준다.

신흥 측은 “백레스트 및 유니트에 안전스위치가 장착됐다”며 “안전스위치가 작동할 경우 긴급정지와 동시에 장애물을 회피하는 Safety Auto System이 작동해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강찬구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