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러덕트 이슈] 워크플로우 연결성 우수해 유저 편의성 뛰어나!
상태바
[프러덕트 이슈] 워크플로우 연결성 우수해 유저 편의성 뛰어나!
  • 강찬구 기자
  • 승인 2021.03.09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Shape in-house CAD/CAM 솔루션 ‘TRIOS Design StudioⓇ’

디지털 치과라는 말이 낯설지 않은 지금, 치과에는 많은 디지털 장비들이 도입됐다. 구강스캐너, CBCT, 3D프린터, 밀링머신 등 다양한 제품들을 원내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 이런 디지털 장비들을 제대로 운용하기 위해서는 소프트웨어도 제대로 갖춰져야 한다. 이번에는 원내 보철 제작을 위한 in-house CAD/CAM 솔루션 ‘TRIOS Design StudioⓇ(이하 TDS)’를 소개한다. 

강찬구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3Shape의 CAD/CAM 솔루션 ‘TRIOS Design StudioⓇ’는 구강스캐너 시장에서 선호도가 높은 TRIOSⓇ 시리즈로 이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이다.

원내 보철 제작뿐만 아니라 기공소로 보철 제작 의뢰를 보내는 Send- To-Lab 비즈니스도 가능해 사용자 편의성이 증대됐다. 원내 즉시 가공을 위한 심플한 사용성이 더해져 AI Crown Design을 통한 자동 보철 워크플로우가 제공된다. 

힌트와 알람 기능을 통해 간섭 유무를 자동으로 탐지해 디자인에 적용되기 때문에 혹시라도 발생할 수 있는 제작 오류를 방지한다. 디자인이 완료된 후에는 재료 내 자동 배치를 통해 즉시 가공 준비가 가능한 점도 본 제품의 강점이다.

3Shape 관계자는 “원내 가공의 필수 요건 중 하나는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워크플로우로 스캔, 디자인, 가공이 한 번에 가능해야 한다”라며 “TDS는 Trusted Connection Program을 통해 유수의 가공 장비들과 경계가 없는 호환을 자랑하기 때문에 유저 편의성도 뛰어난 제품이다” 라고 강조했다.
이어서 “본 제품은 클리닉 전용 CAD 소프트웨어로 덴탈 CAD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Dental System의 장점을 그대로 녹여낸 소프트웨어이다”라며 “3Shape의 Trusted Connection development team이 TDS를 통해 가공된 보철물이 완벽한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가공 장비 제조사와 수백 번의 테스트와 임상 베타테스트를 실시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