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 국제종합학술대회 iAO2021 개최!
상태바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 국제종합학술대회 iAO2021 개최!
  • 강찬구
  • 승인 2021.03.10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회장 장명진, 이하 KAOMI)는 3월 7일부터 13일까지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제28회 KAOMI 종합학술대회 iAO2021’(조직위원장 황재홍)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학술대회는 ‘Standing on giants, 거인의 어깨에 올라서’라는 대주제 하에 준비된다. 준비된 강연들은 임플란트와 연관된 지식들의 공유 및 임상에서의 바로 적용을 위한 다양하면서 실용적인 주제들로 구성돼 주목받고 있다. 

대가들에게 오랜 경험에서 검증된 임상 지식을 전달받아 실제 진료에 널리 사용하자는 의미를 담은 대주제처럼 강의는 메인 연자 6명, 회원들을 위한 해외 특별 연자 2명, 윤리/감염 필수 교육 연자 2명 및 위생사 세션 연자 2명, 초청 연자 5명 등 17 명 이상의 국내외 최정상급 연자들이 담당하게 된다. 

한편 이번 iAO2021에서는 22개의 전문적인 강의뿐만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될 예정이라 기 대를 모으고 있다. 3D 입체화면으로 부스와 전시를 직관적으로 살펴볼 수 있게 준비했으며 미리보기로 해당 부분을 접근할 경우에는 시각적으로 알 수 있게 함으로 현장에서 부스와 전시장을 방문하는 효과를 준다. 

KAOMI 측은 “이번에 제공되는 경품은 등록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준비한 상품도 상당히 인기 있는 다수의 명품으로 구성했다”라며 “역대급 신개념으로 준비하고 진행될 온라인 제28회 KAOMI 국제종합학술대회 iAO2021은 세대 간 경험과 지식의 교류에 대해 폭넓은 강연과 풍성한 전시장이 준비됐으며 1주일의 기간을 두고 학술대회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라고 강조했다.
강찬구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