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컨설팅-구강카메라] 하나의 장비에서 3가지 방식으로 구강 내 촬영 가능!
상태바
[개원컨설팅-구강카메라] 하나의 장비에서 3가지 방식으로 구강 내 촬영 가능!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03.15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닥터스 Inspire
개원가에 편의성과 다양한 기능 제공

㈜굿닥터스의 ‘Inspire’는 광학식 치아 우식 탐지기다. 이 제품은 하나의 장비에서 3가지 방식(구강 카메라, 투조 탐지, 형광 탐지)으로 구강 내 촬영이 가능하다.

특히 이들 기능은 ▲ 5 Mega Pixel의 이미지 센서를 이용한 FHD급 선명한 영상을 치아 접사부터 전악, 안모까지 제공하는 구강 카메라 ▲ 치아의 법랑질을 투과한 영상을 얻을 수 있어 인접면 우식 탐지 등에 탁월한 성능을 보여주는 투조 탐지 기능 ▲ 치아 우식 및 파절, 치태 치석의 탐지에 유용한 형광 탐지 기능 등 동일한 위치에서 3가지 탐지 방법의 영상 비교가 가능해 진단에도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무엇보다 제품에서 얻어지는 다양한 비교 영상은 치과의사의 진단을 도울 뿐만 아니라 환자와의 상담에서 직관적인 설명이 가능해 치료 동의율을 높이는 데도 유리한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 리트렉션 헤드 디자인으로 슬림한 헤드 부분은 혀나 볼을 자연스럽게 밀어낼 수 있어 환자의 불편함을 줄이고 구강 내 어디서든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메탈 바디 형태로 강한 내구성을 갖고 있어 장기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치과 핸드피스와 유사한 디자인 및 디자인을 갖고 있기 때문에 사용자의 편의성도 증대시켰다.

굿닥터스 측은 “Inspire는 제품 자체의 성능도 우수하지만 실제 개원가에서 제품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고려한 것과 동시에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며 “임상에서 필요하다고 느낄 수 있는 기능만을 모아 만들어진 제품이기 때문에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의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하정곤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