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 컨설팅-임플란트 픽스쳐] 개원 준비, 파절 걱정 없는 ‘4.0 Fixture’로
상태바
[개원 컨설팅-임플란트 픽스쳐] 개원 준비, 파절 걱정 없는 ‘4.0 Fixture’로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03.15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SQ MINI
SQ MINI Connection 출시…임상 경쟁력 높이세요!

㈜덴티스가 SQ 임플란트 시스템에서 새로운 사이즈 ‘SQ MINI’ 라인을 선보이면서, 최근 개원가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SQ MINI 라인 출시를 통해 골폭이나 길이에 상관 없이 시술할 수 있는 완벽한 풀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으며, 향후 임상적인 시너지 효과가 매우 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덴티스의 SQ는 Bone 하방으로 식립이 쉽고 Tapered 바디 디자인으로 식립감, 깊이 조절, 고정력 등을 높인 Bone level 임플란트다.

덴티스 측은 “이번에 공식 출시된 SQ MINI는 3.5와 4.0 파이의 Fixture로 길이도 8/10/12/14mm로 구성되어 있어 선택옵션을 다양화했다. 하악전치부와 같이 골폭이 좁은 곳에서도 파절 걱정 없이 식립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주목할 부분”이라고 전했다.

SQ MINI 픽스쳐의 내부 체결 구조는 11도 각도의 실링 경사각이 있고, 체결 방식은 2.1 HEX 방식을 적용하고 있다. 체결 스크류 사이즈는 M1.6을 채택하여 호환성을 넓혔다.

SQ MINI 픽스쳐는 생체 친화성과 장기 임플란트 생존율을 보장하기 위해 20년 이상 임상적으로 입증된 Titanium Grade4의 티타늄 재질을 고수했고, 덴티스의 클린 공정으로 SLA 표면을 구현해 잔존골량이 부족한 난케이스에서도 빠른 골결합과 수술 즉시 보철 로딩이 가능하여 임플란트를 성공적으로 실현할 수 있다는 게 덴티스의 설명이다.

십 수년간의 임플란트 기술력과 임상 노하우를 집약해 새로운 임플란트 브랜드로 출시했던 SQ는 최적의 디자인과 표면을 적용한 제품으로 현재도 많은 임상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덴티스 측은 “현재 시중에서 사용되는 4.0사이즈의 Fixture는 regular connection으로 구조적으로 얇은 내벽을 갖는 구조이지만, SQ 4.0 Fixture는 2.1 MINI connection을 채택함으로써 식립체의 연결부의 두께를 보강하여 파절을 최소화하려는 컨셉을 담았다”고 밝혔다.

더불어 “기존의 Regular, Wide, Short 라인업에서 새롭게 추가된 MINI 라인업까지 식립감, 골유착력, 심미성을 모두 커버하며 더 탄탄해진 SQ 임플란트 솔루션을 통해 임상 저변을 더욱 확대해 나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하정곤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