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디지털 가이드 서저리 ‘OneGuide’ 호평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디지털 가이드 서저리 ‘OneGuide’ 호평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03.16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선도기업 오스템임플란트의 Digital Guided Surgery ‘OneGuide’가 뛰어난 시술 편의성과 정밀도로 임상의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OneGuide’는 평균 3번의 Drilling만으로 임플란트 식립이 가능해 시술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골질에 따라 최소 2번에서 최대 4번 Drilling으로 픽스쳐 식립이 가능한 초간단 술식으로, 수술의 편의성을 극대화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Drill 절삭력 또한 우수해 Bone Heating 걱정 없이 빠른 시술이 가능하다.

또한 Side Open가이드 제작이 가능해, 측면으로 Drill 접근이 용이, 수직 공간이 부족한 구치부 6,7번 치아도 가이드 수술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Sleeveless 가이드 디자인을 채택해 Metal Sleeve 없이도 정확하게 임플란트 식립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내에서 가이드를 직접 제작할 경우에도 Metal이 없기 때문에 편리하고, 적은 비용으로 제작할 수 있다. 또한 원하는 경우에는 Metal Sleeve 사양도 옵션으로 선택해 주문·제작할 수 있다.

OneGuide KIT의 경우, Single부터 완전 무치악 케이스까지 3번 Drilling으로 간단하게 임플란트 식립이 가능하다. One Positioning KIT은 임플란트 식립 위치 결정용 KIT로, Initial Drill부터 F3.5 Drill까지 사용해 식립 위치와 깊이를 결정할 수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싱글 케이스부터 무치악, 전치부 좁은 골폭, 상악동, 하악 구치부 등 다양한 케이스를 OneGuide로 보다 쉽고 정확하게 시술할 수 있다”라며, “뛰어난 시술 편의성과 정확도로 국내외 치과의사들에게 호평 받으며, 현재까지 글로벌 누적 10만 케이스, 20만개 임플란트가 OneGuide로 식립되었다”고 말했다.

하정곤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