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nn Girrbach AG.Live CON virtual 온라인 심포지엄
상태바
Amann Girrbach AG.Live CON virtual 온라인 심포지엄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04.06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0~24일 개최, 올바른 전략으로 디지털화 활용

디지털화는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간의 관계를 보다 더 긴밀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4월 20일부터 24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Amann Girrbach AG.Live CON virtual에서 치과와 치과기공사팀이 이같은 새로운 기회를 잘 활용하는 방법들이 선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정곤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디지털 관련 환자 관리법에 관한 최고 수준 주제 논의
이번 행사는 Prof.Dr.med.dent Daniel Edelhoff, Prof.Dr.med.dent. Florian Beuer과 Prof. DDr. Andreas Moritz 등 독립적인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디지털과 관련된 환자 관리법에 관한 최고 수준의 주제를 논의할 예정이다. 

즉, 치과에서 디지털화의 중요성은 무엇인가? 그리고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 간의 커뮤니케이션 격차를 지속적으로 좁히고 공동의 효율적인 치료 접근 방식으로 양 당사자를 통합할 수 있을까? 미래의 모든 치과의사는 직접수복을 제공할 수 있게 될까? 등과 같은 주제를 다룰 예정이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울러 내, 외부 전문가의 광범위한 전문가 발표를 통해 개별 문제와 해결책에 대한 접근 방식도 선보인다. 

또한 이번 행사의 일환으로 Amann Girrbach는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가 손쉽게 상호 팀워크를 수행할 수 있는 AG.Live 플랫폼과 가상 전시회 기간 동안 다양한 신제품 개발도 선보일 예정이다.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는 무료등록 
이 네트워킹은 복잡하지 않은 수복물을 환자들이 점점 더 요구하고 있는 직접 수복물 제작에 있어 상호 협력을 지원한다. 치과의사는 AG.Live를 사용하면 항상 치과기공사와 상담할 수 있어 고품질 수복물을 위해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요소인 전문성을 얻을 수 있다. 새로운 구강 스캐너와 AG.Live 플랫폼으로 Amann Girrbach는 치과의사에게 기공소에서 제작한 품질의 원데이 직접 수복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특히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는 show.aglivecon.digital의 온라인 콩그레스에 무료 등록할 수 있다. 이 사이트는 다양한 발표 자료에 대한 강연 프로그램 정보를 제공하며, 가상 전시를 통해 Amann Girrbach의 전문가와도 직접 접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Amann Girrbach사는 치과 CAD/CAM 기술의 선도 기업으로 디지털 치과 보철 분야에서 선호하는 풀 서비스 제공 업체로 높은 수준의 전문성을 자랑하는 오스트리아 기업이다. 고객 지향에 대한 개발과 헌신을 통해 미래의 워크플로우를 위한 정교한 시스템 솔루션과 최고 품질의 재료를 선보이고 있으며, 전 세계 약 90개국에서 치과기공소와 치과기공사들을 고객으로 두고 있다. Amann Girrbach의 임직원은 약 500명으로 Koblach(본사) 및 Rankweil(오스트리아)에 연구개발과 생산 공장을 두고 있으며, 독일, 이탈리아, 미국, 싱가포르, 브라질, 중국 등에서 영업사무소를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