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컨설팅-치과용 레이저] 임플란트 손상 없이 주위 염증 제거!
상태바
[개원컨설팅-치과용 레이저] 임플란트 손상 없이 주위 염증 제거!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04.06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LiteTouch
유지 보수 용이하고 술자가 쉽게 사용 가능

㈜신흥의 치과용 레이저 ‘Litetouch’는 핸드피스에서 레이저가 출력되는 메커니즘으로 직접적인 에너지 전달 시스템을 구축해 경조직과 연조직 모두 치료가 가능한 제품이다.
필요한 부위만 절개할 수 있어 최소한의 마취와 출혈이 발생하며 손의 움직임을 최소화하는 인체 공학적인 핸드피스 설계로 구강 모든 영역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임플란트 주위염 치료에도 최적화돼 임플란트 표면 손상 없이 주위 염증을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고 골 성장 인자를 자극해 임플란트 골 유착 속도 증가에 도움을 준다.
치주 치료에서는 효과적인 포켓 제거 및 살균 효과를 발휘하며 최소 염증 및 감염으로 수술 후 합병증 및 불편을 최소화해 아이들 치료에도 좋다.
보존 치료에는 비접촉식 치료를 통해 탁월한 가시성 확보가 가능하고 진동, 미세 균열 및 탄화가 없어 술자뿐만 아니라 환자도 만족할 수 있다. 충치의 정확하고 선택적인 절개로 건강한 조직의 불필요한 절개를 최소화했으며 남아있는 상아질의 오염을 제거할 수 있는 살균효과도 갖고 있다.
심미 치료에서는 천연적인 멜라닌 침착물의 탈색과 포세린 베니어와 크라운을 제거하는 데 탁월하며 치아를 보존하면서 베니어를 재사용 가능하다는 점에서 강점이 돋보인다.
㈜신흥 관계자는 “치과용 레이저로 경조직과 연조직에서 필요한 부분만 정확히 삭제할 수 있어 출혈 저하와 환자의 빠른 회복이 가능하다”라며 “임플란트 주위염 치료 시 임플란트 픽스쳐 손상 없이 염증제거를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LiteTouch만의 장점을 꼽자면 단연 광섬유을 사용하지 않아 유지보수가 용이한 레이저 출력 시스템이다”라며 “시중에 있는 가장 ‘작은’ All-Tissue 레이저라 복잡한 치과 공간에 가장 적합하다”라고 덧붙였다.
하정곤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