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OMI 국제종합학술대회 iAO2021 높은 참여로 마무리!
상태바
KAOMI 국제종합학술대회 iAO2021 높은 참여로 마무리!
  • 강찬구 기자
  • 승인 2021.04.06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회장 장명진, 이하 KAOMI)는 지난 3월 7일부터 13일까지 온라인 플랫폼에서 개최된 ‘제28회 KAOMI 국제종합학술대회 iAO2021(조직위원장 황재홍)’이 성료됐다고 밝혔다.

대한치과의사협회 보수교육 4점과 윤리 필수 감염 교육 2점이 부여된 이번 행사에는 5600여명의 등록자들이 학술대회에 등록했고 접속자 수를 집계한 결과 약 1만 3천명의 누적 접속자 수를 기록했다.

학술프로그램은 메인 강의인 치과의사 세션, 필수 강의인 윤리 감염 교육 세션, 초청 강의인 업무 협약을 체결한 회사의 대표 연자 강의 세션이 구성됐으며 회원전용 강의에서는 해외연자강의, 우수회원 발표, 구연 발표 등으로 구성됐다.

부스와 전시인 KAOMI mall은 VR(가상 현실) 컨셉을 기반으로 3차원으로 구성됐으며 업체들의 대표 로고, 홍보영상, 시그니쳐 제품들을 게시해 회원들에게 선보였다.

황재홍 조직위원장은 “열화와 같은 성원에 너무나 감사하고 한 분 한 분 모두 소중히 여기며, 회원뿐만 아니라 비회원들에게도 고개 숙여 대단히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얘기했다.

장명진 회장은 “그동안 유익한 학술대회 강연에 목말랐던 회원들에게 야심 차게 준비한 다채로운 콘텐츠로써 보답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어 준비한 조직위원들에게 감사하고 앞으로 우리 KAOMI는 학회 본연의 역할을 위해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면서 끊임없이 정진할 것이다”라며 
“KAOMI는 국내 최대의 학회로서의 위상을 이어나가면서 Global Leading Implant Academy라는 아젠다처럼 아시아 지역을 아우르면서 세계 임플란트 중심 학회로써 당당히 자처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