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종골, 이종골, 합성골과 멤브레인까지 다양한 프로모션
상태바
동종골, 이종골, 합성골과 멤브레인까지 다양한 프로모션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04.06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

네오바이오텍이 다양한 골이식재와 멤브레인에 대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동종골인 Neo bone은 입자크기 0.4-0.8mm의 FDBA 타입으로 구부러진 syringe 형태로 되어있어 사용이 용이하고, syringe자체로 간단히 환자의 혈액이나 식염수로 재수화해서 사용이 가능하다.

소뼈로 제작된 InterOss는 이종골로 잘 알려진 BIO-OSS와 가장 유사한 제조공정으로 만들어졌으며, 표면적이 넓어 신생골 형성에 유리하다. 0.25-1mm (S) 1-2mm (L)의 입자크기로 g당 용량이 타사대비 월등히 뛰어나다. InterOss외에도 Titan-X, OCS-B Xenomatrix 이종골 제품도 판매 중이다.

합성골인 Sorbone은 Syringe type으로 순수 β-TCP 100%제품이다. 합성골 중 유명한 Cerasorb제품과 가장 유사한 본으로 CE와 FDA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 그외 Vial type의 GEO-TCP제품도 같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Redura 멤브레인은 생분해성 고분자인 PLGA성분으로 5~9개월 동안 형태가 유지되는 우수한 인장강도가 특징이다. CE와 FDA인증을 획득한 검증된 제품으로 쉽게 찢어지지않고, 노출되더라도 세균차단 효과가 좋아 개원가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