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대면과 비대면 접목한 학술대회 개최
상태바
[뉴스] 대면과 비대면 접목한 학술대회 개최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05.07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치과보철학회

대한치과보철학회가 5월 8일까지 8일간 대면과 비대면 방식을 접목하여 제85회 학술대회를 개최한다.

주요 학술프로그램은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와 국민 보건 안전을 위해 비대면, 즉 온라인 상에서 진행된다.

‘Ontact era, New horizons of prosthodontics’라는 대주제 하에, 언택트의 일상을 뛰어넘어 보철학적 노하우를 공유하는 새로운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초적인 보철치료 술식은 물론 임플란트 및 Digital dentistry에 대한 필수적이고 풍부한 내용을 온라인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Special Lecture 프로그램은 3명의 해외 초청연자들의 강연으로 구성됐다.

첫번째 연자는 미국 콜럼비아 대학교 Dennis TARNOW 교수가 ‘Interdisciplinary Management of Aesthetic Problem Cases’를 주제로 전치부 임플란트 심미수복의 40년간의 임상 노하우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보철학회에서 가장 인기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인 패널디스커션에서는 임플란트와 Digital dentistry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보철과 구강외과 치주과 등 서로 다른 전공의 견지에서 노하우를 공유하고 소통할 예정이다. 
하정곤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