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오스템, SIDEX 2021서 신제품 전격 공개
상태바
[뉴스] 오스템, SIDEX 2021서 신제품 전격 공개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05.28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존별로 상담과 맞춤형 데모 진행해 관람하면서 실습도 가능
미니강의, 프로모션, 이벤트 등 볼거리 풍성해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오는 6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SIDEX 2021에 참가한다.

특히 오스템의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들을 한눈에 둘러보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으며, 신제품 런칭쇼, 미니강의, 현장 이벤트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풍부한 전시를 준비해 벌써부터 관람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임플란트존, 디지털존, 체어존, 영상장비존, 의약품존, SW, 인테리어존, 덴올존 등 부스 구역을 세분화하고, 각 존별로 상담과 맞춤형 데모를 진행해 관람하면서 실습도 직접 해볼 수 있다.

무엇보다 이번 전시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올해 오스템에서 출시되는 신제품들을 SIDEX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다.

국내 판매량 1위 유니트체어 K3의 후속모델 'K5'를 전격 공개하며, 영상장비 'T2', 'N1', 3D프린터 'OneJet LCD', 인상재 'Hysil-Plus', 구강세정기 브랜드 '와픽'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K5'는 수려한 디자인은 물론이고, 닥터스테이블, 스툴, 시트, 타구대 등 각 기능별 모듈을 세심하게 개선해 진료 편의성을 더욱 높였으며, 11가지 컬러로 출시해 고객 취향까지 맞춘다는 전략이다.

또한 3D프린터 'OneJet LCD' 출시로 더욱 강화된 오스템의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상품 라인업도 만나볼 수 있다. 'OneJet LCD'는 가이드 출력이 45분만에 가능한 보급형 3D 프린터로, 원추형 디자인과 슬라이딩 도어로 공간활용도 극대화했다. 서지컬 가이드를 2분 안에 경화할 수 있는 세계 최고 성능의 경화기 'OneJet Cure Plus'도 함께 선보인다.

이 밖에도 최근 450호 계약을 돌파한 오스템의 치과 인테리어 상담, 치과계 종합 포털 서비스인 덴올 회원가입 이벤트가 진행되며, 오스템의 다양한 제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또한 행사 둘째날부터는 박창석 원장(박창석 치과)'캐리어모션', 김기성 원장(남상치과)'Digital OneGuide', 허인식 원장(허인식치과)'구강 스캔과 CAD Design 입문하기', 신동열 원장(강남루덴플러스치과)'엔도', 황성연 원장(목동 서울사랑치과)'MTA 활용한 근관충전' 등 미니강의도 진행, 현장에서 국내 최고 연자진의 임상 노하우도 전수받을 수 있다.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했다. K5 출시를 기념해 시트 컬러 선호도 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 상당의 K5할인권을 증정한다.

K5와 함께 하는 포토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사진 출력 서비스 및 경품 지급, 스탬프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사은품 증정 및 경품 추첨을 통해 SNAP, 와픽,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오스템 측은 "치과진료에 필요한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한 눈에 관람하고, 오스템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새로운 기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오스템 부스를 찾아준 관람객의 기대를 100% 충족시킬 수 있도록 전시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070-4394-74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