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덴티스 심기봉 대표이사, 대구서부범죄피해자지원센터 이사장 취임
상태바
[뉴스] 덴티스 심기봉 대표이사, 대구서부범죄피해자지원센터 이사장 취임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05.3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민의 행복미소를 위한 스킨십 높일 것

덴티스의 심기봉 대표이사가 그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펼쳐오던 가운데, 지난 527일 대구서부범죄피해자지원센터의 이사장으로 취임했다.

본사 소재 대구지역 내에서 덴티스가 그간 다양한 봉사 및 지원활동들을 전사적으로 지속 이어왔을 뿐만 아니라 심기봉 대표이사의 개인적인 나눔과 지역봉사 활동들을 진행해왔다. 업계와 분야를 가리지 않고 사회 환원활동에 대한 관심을 넓혀가던 가운데, 좋은 기회로 지역민들을 위한 적극적인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고 한다.

심기봉 대표이사는 센터의 이사장으로서 대구서부범죄피해자지원센터가 범죄로 인해 고통받고 힘들어하시는 범죄 피해자 및 그 가족분들께 그동안 센터에서 시행해온 경제적, 심리적 지원 활동과 더불어 보다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통해 하루빨리 웃음을 되찾고 범죄 이전의 생활로 돌아가실 수 있도록 뜻을 모아 함께하는 우리 문화를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취임식에서 밝혔다.

덴티스는 임영웅과 함께 하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에서 함께해요 덴티스임플란트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워 고객치과 및 치과계와 함께 하는 치과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한 동행 프로그램들도 함께 진행하면서 국민들과 함께하는 행복미소 덴티스가 되기 위한 노력들을 이어나간다.

이러한 기업의 뜻을 이어가기 위한 심기봉 대표이사의 노력도 계속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