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러덕트 파일] 100% 국내 생산에 가성비 높은 러버댐
상태바
[프러덕트 파일] 100% 국내 생산에 가성비 높은 러버댐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06.02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K-CLAMP MATT’

㈜신흥이 제조 및 판매하는 러버댐 키트 K-CLAMP MATT는 31종으로 다양한 종류에다 술자가 치료해야할 치아 위치와 모양에 따라 선택해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호에서는 K-CLAMP MATT에 대해 알아본다. 


하정곤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신흥이 올해 4월 말 새롭게 런칭한 러버댐 K-CLAMP MATT의 제품구성을 살펴보면 K-CLAMP REFILL(31종-대구치, 소구치, 유치, 전치), K-CLAMP KIT (12종)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제품특징(K-CLAMP 유, 무광 공통)을 보면 총 31종의 다양하고 대중적인 모양으로 치료할 치아 위치와 모양에 따라 술자가 선택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제품의 회복 탄력성이 우수하여 사용하기 편리하며, 내구성이 좋은 편이다. 
뿐만 아니라 100% 국내 생산에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고 있어, 소비자인 치과 입장에서 큰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다. 국내에서 제조했기 때문에 품질은 검증됐다고 할 수 있다. 

특히 요즘에는 의료기기를 비롯, 소비자들이 사용하는 장비의 안전 문제가 사회적인 이슈로 대두되고 있는데 K-CLAMP MATT는 제품 끝 부위가 부드럽게 마감처리되어 마음놓고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그밖에 K-CLAMP MATT는 구강 내 부식 저항성이 우수해 오랜기간 사용할 수 있다. 
K-CLAMP MATT는 총 3가지의 Beak모양이 있으며, TIGER CLAMP의 경우, 비크가 톱니 모양으로, 클램프와 치아와의 접점을 늘려 미맹출 치아도 잘 잡아준다는 장점이 있다. 
K-CLAMP MATT의 제품특징을 보면, 리필 소매가는 12,000원이고, KIT 소매가는 120,000원이다.
우선 CLAMP에 특수 표면 처리를 하여 표면을 MATT하게 표현했다.
다음으로 MATT한 표면이 조명에 의한 빛 반사를 줄여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이로 인해 술자 입장에서 눈의 피로를 감소시켜주고, 시야의 확보가 더 용이해지는데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