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수원시치과의사회, 경기아트센터 외 2개 업체와 MOU
상태바
[뉴스] 수원시치과의사회, 경기아트센터 외 2개 업체와 MOU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06.17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치과의사회는 527일 본 회관 4층 중회의실에서 경기아트센터, 와이디자인, 팔팔인쇄사와 차례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는 위현철 수원시치과의사회장과 민봉기 총무이사를 비롯해 업체 대표와 실무진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업체는 수원시치과의사회 회원들을 위한 각종 맞춤형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수원시치과의사회는 업체 홍보에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협약 내용을 보면 경기아트센터(사장 이우종)경기아트센터의 기획공연 및 예술단 공연, 주요 대관 공연 등에 대한 정보제공 회원사(의료기관)로 경기아트센터의 계간지 [예술과 만남] 우편 발송 주요 기획공연에 대한 정기적인 안내 (카카오 친구, LMS ) 등을 제공하기로 했다.

와이디자인(대표 김태현)수원시치과의사회를 통해서 신규개원, 리모델링, 기존 치과 인테리어의 유지보수에 관한 상담 시 무료 진행 공사 완료 후 무상 A/S 기간연장 잔금 10%의 지급일자를 개원 후 3개월 후로 연장 등을 제공한다.

팔팔인쇄사(대표 백선)는 수원시치과의사회 회원 치과에 필요한 모든 인쇄물(진료 차트지, 진료 예약카드, 전단, 명함, 봉투 등)과 홍보물(쇼핑백, 배너, 현수막 등) 제작에 시중가 대비 1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기로 했다.

위현철 회장은 이번 경기아트센터와의 협약으로 코로나19로 지친 회원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 예술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치과에 필요한 인테리어, 인쇄사와 더불어 앞으로도 회원들에게 도움이 된다면 분야를 가리지 않고 업무협약을 체결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전했다.

수원시치과의사회는 작년부터 올해까지 총 20여 개의 기업·기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업무협약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