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 컨설팅-3D 프린터] ㈜덴티스, ZENITH
상태바
[개원 컨설팅-3D 프린터] ㈜덴티스, ZENITH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07.13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종 3D프린터의 자존심 ZENITH로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 
개원 필수 장비 ZENITH, 치과계에서 각광 받는다!

㈜덴티스의 ZENITH가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디지털 덴티스트리 시장에서 디지털 치과의 필수 제품 뿐만 아니라 치과 개원의 필수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ZENITH는 지난 2015년 SLA타입 3D 프린터 ZENITH U 모델 출시를 시작으로 SLA, DLP, LCD 등 다양한 타입의 치과용 3D 프린터 장비와 다양한 적응증을 자랑하는 전용소재를 독자개발하여 공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정밀하고 안정적인 출력을 위한 슬라이싱 전용 소프트웨어와 LED 경화기까지 모든 3D 프린팅 솔루션을 자체기술로 개발하여 생산-유통-AS까지 덴티스가 직접 진행하고 책임진다. 

토탈 솔루션 제공 뿐만 아니라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가장 높고 신뢰하는 부분이다. 차별화된 기술력과 라인업, 서비스까지 점차 고객층이 확대되면서 명실상부 국내 치과계를 대표하는 No.1의 입지를 구축하며 국가대표 치과용 3D 프린터로 해외시장에서도 각광받고 있다.

최근 치과계를 대변하는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대표하며 디지털 치과의 필수템으로 알려진 ZENITH 3D 프린터는 독보적인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덴티스는 자체적인 기술력을 현재, 지속적인 전용소재 개발과 출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템포러리 레진에 이어 최근 덴처 소재를 출시한 데 이어, 다가오는 7월에는 고강도 레진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다양한 신소재를 개발 중임에 따라 매년 새로운 소재를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 기존 유저 뿐만 아니라 디지털 임상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밖에 차별화 포인트는 기존 치과장비들의 한계점으로도 꼽혔던 업그레이드와 사후관리 서비스로서 덴티스의 ZENITH를 대표하는 최고의 강점으로 손꼽힌다. 

고객 가치 실현을 위한 지속적인 임상 데이터 수집과 분석에 근거하여 장비의 정확성, 접근성, 효율성 개선을 위한 노력은 개발의 한계점을 두지 않고 끊임없이 시행하여 적용 중이며, 이를 통해 뛰어난 보정기술을 보유하고 ZENITH만의 개발 노하우를 통해 제품 사양 이상의 출력 결과물을 보이며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여왔다. 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인력으로 구성된 전담 디지털 케어팀이 세심하고 발 빠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꾸준한 제품 교육과 상담을 통해 치과 내 활용도를 높이고 지속적인 차별화된 AS를 제공하고 있다.   

하정곤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