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하스, 글로벌웨비나 2021 개최한다
상태바
[뉴스] 하스, 글로벌웨비나 2021 개최한다
  • 덴포라인
  • 승인 2021.07.26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6일~8일, ‘esthetic dentistry’ 주제로 열어

㈜하스는 오는 8월 6일부터 8일까지 사흘간 ‘Global Webinar 2021_3 days journey to esthetic dentistry with HASS Ambassadors’라는 제목으로 온라인 글로벌 웨비나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한국을 포함해 독일, 스페인, 브라질, 그리스, 미국, 멕시코, 루마니아, 태국, 포르투갈, 콜롬비아, 에콰도르, 볼리비아, 모로코, 아르헨티나, 페루 등 16개국 30여명의 연자분들이 참여하는 웨비나다. 준비된 강의는 한국어 3개, 영어 8개, 스페인어 13개, 포르투갈어 4개, 프랑스어 1개, 독일어 1개 등 총 30개의 다채로운 주제와 언어로 동사의 글라스 세라믹 제품(Rosetta, Amber)에 대한 사전녹화 강의가 온라인으로 제공된다.

웨비나 강의가 특정 날짜와 시간대에 제공되면서 시차로 인한 강의 참석이 어려운 참가자를 고려해 행사 기간 사흘간 웨비나 플랫폼 내에서 티켓을 구매하면 원하는 강의를 원하는 시간에 시청할 수 있는 온디멘드형으로 진행되는 점이 특징이다. 

그간 언어 장벽으로 인해 글로벌 웨비나를 참여하지 못했던 연자와 참석자들도 이번 웨비나에서는 다양한 언어가 제공됨에 따라 해당 언어를 사용하는 분들에게 편한 언어로 유용한 정보를 전달드리고자 하는 데 의의가 있다고 볼 수 있다.

앞서 지난 7월 1일에는 해당 행사에 대한 이벤트를 온라인에 게시한 이후 2주 기간에만 1200명 이상이 이번 행사에 대한 큰 관심을 보여 본 행사의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행사 연자 및 연자별 발표 주제에 대한 정보는 페이스북 Facebook 계정 hassbio_event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티켓 구매도 가능하다.

Facebook 계정 “hassbio _even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