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오스템, 허인식 원장의 디지털 덴티스트리 코스 개강
상태바
[뉴스] 오스템, 허인식 원장의 디지털 덴티스트리 코스 개강
  • 덴포라인
  • 승인 2021.07.29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습 위주 4회 진행, 디지털 치의학 마스터 기회
8월 21일~9월 5일 서울 강남 AIC 연수센터서 진행
허인식 허인식치과 원장
허인식 허인식치과 원장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는 7월 28일 서울 봉은사로에 위치한 강남 AIC 연수센터에서 디지털 덴티스트리 코스를 개강한다고 밝혔다.


디지털 덴티스트리 코스는 오는 8월 21일부터 9월 5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허인식 허인식치과 원장이 디렉터로 나서 실전에 즉시 활용할 수 있는 디지털 치의학 노하우를 전수한다.
커리큘럼은 △자연치아, 크라운, 브릿지 디자인과 실습 △임플란트 가이드 디자인 실습과 3D 프린터 활용 △디지털임플란트 보철 이해와 디자인 실습 등 3개 강좌로 구성되며 철저히 실습 위주로 강의를 진행한다.


실습을 통해 3Shape 트리오스4 스캐너로 직접 스캔한 데이터를 가지고 보철물 디자인도 진행하며, OneGuide를 이용한 임플란트 진단과 식립계획, 식립 실습까지 해볼 수 있다. 또한 3D 프린터 OneJet을 활용해 직접 디자인한 가이드와 보철을 출력해 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허인식 원장은 “디지털 진료를 하기 위해 어떤 준비를 해야 하고 구강스캐너, 3D 프린터, 밀링머신 등을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구체적인 실습을 통해 자세히 알려줄 예정”이라며 “수년간 쌓아온 임상적 경험을 아낌없이 전수해 수강생들의 디지털 진료 수준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