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러덕트 파일] 신흥, ‘BEAUTICEM SA’
상태바
[프러덕트 파일] 신흥, ‘BEAUTICEM SA’
  • 김영명 기자
  • 승인 2021.09.03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딩력, 간편한 핸들링, 잉여 시멘트 제거 용이 돋보여

신흥의 BEAUTICEM SA는 셀프 에칭 레진 시멘트로 뛰어난 내구성과 안정성이 돋보이며, 쉬운 잉여 시멘트 제거, 넉넉한 용량과 간편한 핸들링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BEAUTICEM SA의 특별한 이중 모노머는 동일한 강도를 지속해서 제공해준다. 에나멜, 덴틴, 세라믹, 메탈, 포세린, 인다이렉트 레진 등 다양한 케이스에 적용이 가능하며, 각 보철물에 대해 우수한 본딩력을 보여준다. 

BEAUTICEM SA는 두께가 11.8μm로 얇아 보철물이 들뜨지 않고 깔끔한 마진핏을 제공한다. 굴곡 강도는 130Mpa 이상으로 높아 구강 내에서 오랜 시간 안정적으로 접착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잉여 시멘트는 흘러내리지 않아 마진을 따라 쉽게 제거할 수 있으며, 광중합은 2초, 자가중합은 3~4분이면 완료가 가능하다.
 

대부분 한 가지 타입만 제공하는 타사 제품과 달리, BEAUTICEM SA는 HAND와 AUTO 등 2가지 믹싱 타입을 제공, 술자가 원하는 타입으로 선택해 사용이 가능하다. 부드러운 PASTE로 믹싱감이 우수하며, HAND MIXING TYPE의 경우 9mL(15.7g)로 용량이 넉넉해 대략 120회를 사용할 수 있다. 가격 또한 HAND MIXING TYPE 기준 g당 약 4,395원으로 타사 레진 시멘트 대비 g당 가격이 저렴해 경제적이기도 하다.

최적의 레진과 필러의 비율로 굴절률을 최적화한 BEAUTICEM SA는 투명도가 높아 심미성이 우수하며, 흰 점이 생기거나 노란색으로 뚜렷하게 변하는 타사 제품과 달리 색조 변화가 적어 안정적이다. 

제조사인 SHOFU의 독자적인 기술 ‘S-PRG FILLER’가 함유돼 있어 불소 이외에도 6가지 이온을 방출 및 재충전해 바이오 활성화 효과를 발휘, 2차 우식을 예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개봉을 하면 반드시 냉장(1~10℃)에서 보관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