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어워드] 유연성과 파절저항성 향상, 다양한 라인업
상태바
[2021 어워드] 유연성과 파절저항성 향상, 다양한 라인업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21.10.08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Ni-Ti PROFA FILE
신흥, Ni-Ti PROFA FILE
신흥, Ni-Ti PROFA FILE

 


신흥의 엔진파일(Ni-Ti) PROFA FILE은 골드 코팅으로 유연성을 향상시켜 파절 저항성이 끌어올렸으며, Autoclave 멸균기를 통해 재사용이 가능하다. 300여 종류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으며 OEM 제품으로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수 있다. 

PROFA FILE의 종류는 △Profa File Gold △Profa Taper Gold △Profa Taper Next Gold △Profa Wave Gold △Profa Glide Gold △Profa Wave Glide Gold △Profa Path Gold △Profa Reci Gold 등 8종류가 있다. Profa File Gold는 근관을 안정적으로 삭제할 수 있게 하는 디자인으로 Transportation의 발생을 예방하며, Profa Taper Gold는 하나의 파일 안에서 Taper 모양이 부위별로 달라 파일의 유연성이 상승해 안전한 근관 성형이 가능하다. 

Profa Taper Next Gold는 만곡이 심한 관이나 좁은 근관에도 쉽게 적용 가능하며, Profa Wave Gold는 부드럽게 근관 성형을 위해 최적화된 Tip Diameter와 Taper, Cross-Section을 적용한 제품이다. Profa Glide Gold는 굴곡이 많은 곳이나 해부하는 곳에 적절한 제품이며, Profa Wave Glide Gold는 향상된 유연성으로 자연스럽게 들어가며 파절 저항성이 강하다. Profa Path Gold는 Cyclic Fatigue에 대한 저항이 강하며 굴곡진 근관에 적합한 제품이며, Profa Reci Gold는 하나의 파일로 편리하고 빠르게 근관치료 준비가 가능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