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어워드] 치근단 접근 용이, 파절 저항성 우수
상태바
[2021 어워드] 치근단 접근 용이, 파절 저항성 우수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21.10.08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루치, Ni-Ti Endosonic Blue
마루치, Ni-Ti Endosonic Blue
마루치, Ni-Ti Endosonic Blue

 


마루치의 Ni-Ti 파일 Endosonic Blue는 효과적인 근관 세척을 위한 최적의 주파수인 30kHz를 사용하며 △근관의 크기 △확대 정도 △감염 여부에 따라 3단계로 나눠 사용할 수 있다.

Endosonic Blue는 피로파절 저항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국내에서 개발된 Symmetric R-phase Ni-Ti File을 이용, 초음파 에너지를 근관 내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치근단까지 접근이 용이하고, 근관 내에서 쉽게 부러지지 않는다. 근관 내에서 Endosonic Blue를 사용하면 치근단 부위에서 강력한 와류가 형성되면서 근관 내 박테리아와 바이오필름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특히 Endosonic Blue Ni-Ti File은 기존에 출시된 타사 파일과 비교해 항균효과가 높고 탁월한 바이오필름 제거 효과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임상에서 주로 접하는 만곡된 근관에서의 바이오필름 제거효과가 뛰어나다. 이는 최신 국제 학술지 IEJ(International Endodontic Journal)에 게재된 논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제 학술지 논문으로 입증된 Endosonic Blue는 임상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향후 최소침습 근관치료의 대중화에 이바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