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어워드] 우수한 물성과 이상적인 점도로 활용성 높아
상태바
[2021 어워드] 우수한 물성과 이상적인 점도로 활용성 높아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21.10.08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레진 시린지 Beautifil Injectable
신흥, 레진 시린지 Beautifil Injectable
신흥, 레진 시린지 Beautifil Injectable

 


신흥의 Beautifil Injectable은 높은 강도와 뛰어난 심미성의 레진을 수복부위에 직접 짜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한 최초의 유니버설 심미 수복 레진 시린지다.

Beautifil Injectable은 우수한 물성으로 넓고 다양한 상황에 적용이 가능하다. 구강내 충전 시 끈적이거나 늘어지지 않는 최적의 점도로 원하는 모양을 손쉽게 형성할 수 있으며 레이어링 시 인위적인 기구조작을 많이 하지 않아도 된다.

수복 부위에 직접 짜서 적용할 수 있는 Beautifil Injectable은 기구 조작 및 작업 시간을 단축할 수 있으며 기포량을 최소화하고 유니크한 레진 구조는 매회 최적의 큐어링을 보장한다. 

Beautifil Injectable의 Filer Matrix 구조는 빛을 분산시키는 데 최적화돼 구강 내 수복물이 자연치와 잘 어우러지게 하고 광확산성이 자연치와 유사해 색조 재현성이 우수하다. Nano-hybrid 필러 구조로 하이 글로스 광택을 오래 유지해 주고 변색을 방지해 실제 치아와 동일한 느낌을 충분히 재현할 수 있다. 

독특한 레진 미세 구조와 필러 구성으로 뛰어나고 안정된 물성, 높은 내마모성과 탄성 한계점을 지녀 전치/구치 수복에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높은 방사선 불투과성과 S-PRG 기법으로 구강 내 풍부한 불소 환경을 제공해 안티프라그 효과로 2차 우식도 예방이 가능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