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어워드] 신속하고 강력한 접착에 뛰어난 효과
상태바
[2021 어워드] 신속하고 강력한 접착에 뛰어난 효과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21.10.08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보클라 비바덴트, 레진 시멘트 Multilink N
이보클라 비바덴트, 레진 시멘트 Multilink N
이보클라 비바덴트, 레진 시멘트 Multilink N

 


이보클라 비바덴트의 Multilink N은 같은 제품군인 Variolink N, Multilink Speed와 함께 올-세라믹과 메탈, 메탈-세라믹, 지르코니아, 복합레진 수복물 등 모든 치과용 수복물의 합착에 적합하다. Multilink N 시스템의 합착용 복합레진과 자가부식 접착제(Primer A, B)는 특별하게 조직화돼 있어 상아질을 봉쇄하고, 법랑질과 상아질에서 단 10분 만에 변연부 무결성과 높은 결합강도를 얻게 해 강력하고 신속하며 내구성 있는 결합의 기초를 제공한다. 

Multilink N은 단 하나의 제품 시스템으로 수많은 적응증에 사용이 가능하며 루사이트-강화 글라스 세라믹(IPS Empress)이나 리튬 디실리케이트 글라스 세라믹(IPS e.max CAD/Press), 복합레진(FRC Postec Plus, SR Nexco), 옥사이드 세라믹(IPS e.max ZirCAD), 메탈이나 메탈-세라믹(IPS InLine, IPS Classic)으로 제작된 간접수복물의 강력한 장착에 적합하다. 

빠르고 효율적인 자가중합 메커니즘을 가진 Multilink N은 빛 접근이 제한되거나 방해되는 상황에서 광중합형 재료를 사용해 합착이 불가능한 경우에도 적극 권장된다.

Multilink N은 이원중합과 광중합이 모두 가능한 복합레진 시멘트인 Variolink N, 자가접착성 자가중합 기반의 복합레진 시멘트인 Multilink Speed와 함께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는 레진 시멘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