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컨설팅-무통마취기] 덴티스, DENOPS
상태바
[개원컨설팅-무통마취기] 덴티스, DENOPS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21.10.08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 맞춤형 무통마취기
통증 및 교차감염 감소, 사용 편의성 향상
덴티스, DENOPS
덴티스, DENOPS

덴티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무통마취기 ‘DENOPS’는 마취 시 통증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치과 대부분의 시술은 통증을 유발하므로 마취 시술을 동반하게 되는데 통증에 대한 공포를 줄여 환자들에게는 통증을 해소시키고 치과에는 원활한 진료 환경을 구현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DENOPS’는 원하는 시술 부위에 통증 없이 안전하게 마취가 가능하며 술자의 피로도를 고려해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앰풀 케이스는 보디 중앙의 실리콘 조작 버튼부까지 일체형으로 디자인돼 오토 클레이브 멸균과 함께 교차 감염을 감소시킬 수 있으며. 흡인 기능으로 마취액 주입 여부를 직관적으로 확인해 혈관에 마취액이 주입되는 의료사고를 사전 방지할 수 있다. 기능 단순화를 통해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해 접근성이 높다는 점 또한 주목할 점이다.

‘DENOPS’는 앰풀 주입량에 따라 마취액 주입 속도를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며, 특히 시술자가 원하는 주입량과 주입 속도를 저장, 마취 중 버튼 조작을 최소화해 편리하게 마취할 수 있는 사용자 모드 설정도 가능하다. 또한 멘트와 음향 효과로 마취 진료 시 진행 상황을 음성으로 알려줘 환자가 안심하고 마취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소형 LCD 스크린에는 배터리 잔량, 앰풀 주입량, 속도 등의 확인이 가능해 작동 상황을 한눈에 알아보기 쉽다.

‘DENOPS’는 전용 거치대(크래들)가 제공돼 앰풀 체결 후 마취액의 역류와 누수에 의한 장비 고장 방지에 효과적이다. 크래들에 안착되면 자동으로 무선 충전이 진행돼 시술 위치에 상관없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