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컨설팅-글래스세라믹 밀링 블록] 하스, 앰버밀(Amber® Mill)
상태바
[개원컨설팅-글래스세라믹 밀링 블록] 하스, 앰버밀(Amber® Mill)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21.10.08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성, 심미성, 안정성 모두 만족
우수한 물성과 밀링 가공성, CAD/CAM 최적화
하스, 앰버밀(Amber® Mill)
하스, 앰버밀(Amber® Mill)


하스의 ‘Amber® Mill’은 리튬 디실리케이트 상태의 덴탈 글래스세라믹 밀링 블록으로 우수한 가공성과 함께 강화된 물성, 높은 심미성이 주요 특징이다. 

‘Amber® Mill’의 치밀하고 cross-linked한 결정구조는 제품의 우수한 물성을 구현한다. 최종 결정화 열처리 이후 Amber® Mill의 이축굴곡강도는 약 450MPa로서 단단한 강도를 자랑한다. 또한 완성보철물의 엣지 부위를 통해 뛰어난 밀링 가공성도 확인할 수 있다. Chipping 발생이 적고 매우 안정적인 엣지 부위는 Amber® Mill이 CAD/CAM 시스템에 최적화된 성능을 자랑하는 리튬 디실리케이트 블록임을 증명한다. 

Amber® Mill로 완성한 보철물은 제품의 우수한 유백성과 형광성을 통해 스테이닝 없이 글래이징만으로 완성한 보철물의 치경부부터 절단면/교합면까지 자연스러운 컬러 스펙트럼을 연출해 심미적인 우수함을 잘 나타낸다.

모든 자연치는 법랑질(에나멜)로 덮여 고유의 유백성을 지니고 있으며, 반사광에는 푸른 빛으로 보이고, 투과광에는 노란빛을 띠게 된다. Amber® Mill은 자연치의 유백성을 있는 그대로 재현했으며, 자연치의 형광성도 최대한 근접하게 재현했다.

제작 과정에서 모든 물리적 특성과 미적 가치가 균형 잡힌 방식으로 결합되는 Amber® Mill은 제품을 사용한 최종 복원 작업을 실제로 입안에 적용될 때 안정성이 높으며, 자연스러움도 느낄 수 있다.

단 하나의 Amber® Mill만으로 다양한 투광도의 보철물을 제작할 수 있다. 필요한 쉐이드를 선택한 다음, 원하는 투광도에 해당하는 온도로 투광도 열처리만 하면 마무리된다. 작업의 효율성과 CAD/CAM 밀링용 블록의 재고 관리가 극적으로 개선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