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축사] 앞으로 오래오래 번창할 덴포라인, 명품 언론의 위치를 확고히 하리라 믿어
상태바
[2021 축사] 앞으로 오래오래 번창할 덴포라인, 명품 언론의 위치를 확고히 하리라 믿어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21.10.08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환 대한심미치과학회 회장
이동환 대한심미치과학회 회장
이동환 대한심미치과학회 회장

덴포라인 창간 제20주년을 대한심미치과학회 전 회원과 임원을 대표해서 축하드립니다. 20년이란 시간이 짧은 시간은 아니지만 앞으로 더 오래오래 번창할 덴포라인이기에 ‘20’이라는 숫자는 젊고 활기차고 맘 설레게 하는 나이로 느껴집니다.

그동안 덴포라인은 치과계의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fancy하고 cool하게 전달해 줌으로써 치과계 언론들 중에 독보적이고 탄탄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더 세련됨을 가미해 명품 언론의 위치를 확고히 해나갈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저희 대한심미치과학회는 치과의사, 치위생사, 치과기공사를 모두 아우르는 유일무이한 학회로 다양하고 포괄적인 접근으로 치과계의 발전에 이바지해왔습니다. 이번 가을 대한심미치과학회 34주년 정기학술대회는 제16차 아시아심미치과학회(AAAD) Biennial Meeting을 동시에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COVID-19 시국이 아직 안정되지 않았지만 철저한 방역수칙을 지키며 성공적으로 개최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덴포라인 20주년을 축하드리고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대한심미치과학회도 그 길을 함께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