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어워드] 뛰어난 정확성, 사용 편의성, 우수한 스캔 경험
상태바
[2021 어워드] 뛰어난 정확성, 사용 편의성, 우수한 스캔 경험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21.11.03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Shape, 구강스캐너 TRIOS
3Shape TRIOS
3Shape TRIOS


3Shape TRIOS는 디지털 입문용부터 보철물 제작을 위한 완전한 디지털 진료용 스캐너까지 최상의 환자 진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TRIOS 스캐너의 정확도는 기존 방식의 인상 채득 및 다른 구강 스캐너와 비교해 높게 나타났으며, 스캔 시 불필요한 연조직을 제거해 더욱 쉽게 스캔이 가능하다. 세계 최초 무선스캐너를 적용해 선 없이 자유롭게 스캔이 가능하며, 스캔 사용도 기존보다 더욱 쉬워졌다. 

TRIOS Patient Specific Motion 기능은 환자의 하악운동을 스캔해 동적인 교합을 디자인에 참고해 사용할 수 있으며, 사실적인 색상으로 고품질 디지털 임프레션 스캔과 함께 쉐이드 측정으로 효율적인 치료를 할 수 있다.

개방형 3Shape TRIOS® 에코시스템은 모든 적응증에 대해 선호하는 파트너나 기공소와 효율적으로 통합이 가능하다. 환자가 내원할 때마다 정기적으로 치아를 스캔해 치아의 변화와 발생가능한 문제를 빠르게 추적하고 감지할 수 있으며, 색상을 적용해 환자 치아의 변화를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다. TRIOS® Studio 앱과의 연동으로 주요 타사 밀링 머신과 Trusted connection 및 모든 3D 프린터와 완벽한 통합과 호환이 가능한 것도 돋보이는 장점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